미리 써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 2학년 세트 - 전2권 - 국어 공부와 글씨 연습을 한 번에 미리 써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
조선에듀케이션 초등교과연구소 엮음, 박지은 그림 / 조선북스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작년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

처음 교과서를 받고 느낀 점은,  우리가 학교 다닐 때와는 많이 다르다는 것이었다.
2013년 개정된 교과서는 동화도 많고, 놀이, 체험, 창의 중심으로 되어서
교과서가 참 재미있다는 것이었다.

종이도 좋고, 심지어 교과서가 칼라다!

게다가 아이가 재미있게 읽었던 동화가 책속에 고스란히 들어 있었다.

한 학기를 마치고 책을 받았을 때 보니, 여러가지 활동지까지 떼어내고 나니 책이 좀 너덜더널 해 져있었다. 

 

 


 

<미리 써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는 국어공부와 글씨 연습을 한 번에 하는 것이 목적이기에,
책의 구성은 정말 단순하게 되어 있다.

교과서 나오는 내용이 머저 나오고, 그 옆쪽에는 따라쓰기가 나온다.
그 다음은 빈칸에 혼자 글씨 연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2학년 교과서 제일 처음 나오는 부분은 <꼬부랑할머니>인가 보다.
보자마자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읽는 아들♥

 

엿가락을 엇가락이래 ㅋㅋ 

 

 

 

한바탕 노래를 신나게 부르더니 이번에는 진지하게 글씨를 예쁘게 따라 쓰고 있다.

 


<미리 써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을 읽고 따라쓰다보면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거 같다.
게다가 2학년 마친 후에도 본인이 직접 써내려간 책을 소장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꺼내보더라도 뿌듯한 기분이 들 것 같다.
자신이 직접 쓴 기록이 남아있는 정성이 담겨진 책이어서 두고두고 읽어도 좋을 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