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한 손에 잡히는 부동산공법 - 핵심만 압축한 초압축 핸드북!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한 손에 잡히는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중 가장 고전하는 과목이다.

내용이 많기도 하고 국토개발법 등 그 체계를 이해하지 못하면 풀기 어려운 문제가 많이 나오기 때문이다.

막상 공부를 해 보면 도시구조와 땅, 집을 볼 줄 알아야 하는 공인중개사라는 직업에 반드시 필요한 내용이다.

그렇기에 나중에 실무를 생각해봐도 대충 할 수가 없다. 외워야 할 내용과 숫자도 많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두달정도 남은 지금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초압축 핸드북이 나왔다.

 

 

 

방대한 기본서를 압축한 핵심요약집이라는 교재가 있다.

하지만 들고다니기 힘들다. 크고 무겁다.

내용은 분명 반으로 줄었지만 휴대성이 아쉬웠다면 핸드북을 볼 차례다.

휴가철이라 공부에 집중하기도 힘든데 휴가지에 가져갈 적절한 교재를 못 찾았다면 추천하고 싶다.

회사를 오고갈 때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볼 수 있다.

핸드백에 들어갈 작은 사이즈에 스프링 제본이 되어 있다.

 

 

 

내용이 도표화 되어 있고 외워야 할 암기사항이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되어 있다.

남는 공간엔 요점정리로 내용을 더할수도 있고, 중요한 부분은 빈칸으로 처리 되어 있어서 한번 더 체크할 수 있다.

포인트별로 정리되어 있고 그 중요성을 별표로 표기해 두었다.

포인트 막바지엔 기출지문 체크도 있다.

31회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고 있기에 지금 문제풀이를 하는 중인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한번 더 요약정리 할 수 있는 핸드북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