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 실전 싱크로율 100%, 특별제공 : AI합격예측서비스,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체계도 & 빈출지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흔히 장판지라고 불리우는 문제집이다.
사이즈가 실제 문제집 크기라고 보면 된다.

실전 문제풀이를 연습할 때 보는 책이라서 진도가 끝난 후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는데 유용하다.

이 책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을 담았다.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법령,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을 담아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를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이 책은 공인중개사 2차 10회차 모의고사가 실려있는데
문제지, 정답 및 해설지, OMR카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 으로 이루어져 있다.
문제지 외엔 모두 분리가 가능하다. 특히 OMR카드는 칼집이 나 있어서 쉽게 분리된다.
문제지는 실제 문제지와 비슷한 글씨체로 구성되어 있고 실제사이즈 OMR카드를 가지고 직접 마킹하며 연습해 볼 수 있다.
마킹한 답안지는 QR코드를 찍어 에듀윌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분석을 받아볼 수도 있다.

 

정답 및 해설지에는 매회 성적분석을 할 수 있도록 그래프를 그려 관리하게 해 두었다.

많은 문제를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자주 틀리는 부분을 캐치하지 못한다면 발전은 어렵다.

문제풀이를 했으면 틀린 것을 해설을 보며 반드시 짚어 나가야 하고 더 공부가 필요한 부분은 보완해야 한다.
OX노트도 이미 만들어 관리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나는 2차 과목 중 세법이 특히 취약한데 공시법과 묶여 16문제정도 출제되니까 공시법에서 좋은 점수를 받는다면 세법에서 조금 소홀해도 된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실제 모의고사를 풀어보니 공시법도 만만치 않더라.
세법에서 의외로 쉽게 출제되는 부분도 있었기에
세법의 암기부분을 함께 진행하며 공시법을 공부해 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한다.

 

6월이다. 10월 말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코 앞으로 다가온 느낌이다. 
지금쯤이면 대부분 수험생들은 인강 한바퀴씩 돌거나 기본서 1회독은 마친 후일 것이다.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하지만 자신의 공부가 부족하다면 충분히 공부하고 풀어볼 것을 권하고 싶다.
괜히 일찍 건드렸다가 비참한 점수에 풀이 죽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5개월도 안 남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히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취약한 부분을 이 책만이 가능한 에듀윌 AI 합격예측 서비스로 분석해서 공부를 완성해 나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