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머리 앤 그래픽노블
머라이어 마스든 지음, 브레나 섬러 그림, 황세림 옮김, 루시 모드 몽고메리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래픽노블 버전의 빨강머리앤

내가 처음 앤을 만난 것은 유치원때일 것이다.

하지만 제일 기억나는 빨강머리앤은 중학때인 듯..

빨간색 영어로 된 책속에 빨강머리앤을 만나고 (제대로 만난건지는 잘 모르겠다)

앤을 사랑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


 

책안의 그림들 또한 앤을 닮은거 같다.

상상력이 넘치는 앤은 수다스럽다.

그 수다로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순수하고 따뜻한 아이다


 

앤은 고아다. 그 아이를 입양한 마릴라 커스버트와 매슈커스버트남매.

앤이 마을 애번리에 살게되면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

애번리에서 앤은 단짝 다이애나 배리를 만난다.

다이애나와 앤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들을 보내면서 자란다.


 

마릴라 커스버트와 매슈커스버트남매 남매의 삶속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버리는 앤!!!

앤의 삶속에 없어서는 안될존재가 되어버린 커스버트남매.

 

 

특별한 가족 구성원이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한다.

 

상상력이 넘치는 여자아이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래픽노블버젼이지만 원작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간결하게 한숨에 다읽을수있게

만든 작품으로 앤이 사랑한 초록지붕집으로 나두 놀러가고 싶어진다

책을 읽는 내내 나는 빨강머리앤 귀여운소녀 빨강머리앤 ~~~노래를 흥얼거렸다

지금생각해보니 삐삐랑 헷갈렸나 싶기도하지만요 ^^

 

잠들지 못하는 나의 밤을 앤과 함께 보내기에 충분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