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ICEBREAK VISUAL VOCA 333 - Basic
영춘선생 지음, Icebreak Contents Lab 기획 / Watermelon(워터메론) / 200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영어공부하기가 더 힘들고 이해가 쉽지않을때가 많아요..
학창시절 영어공부를 즐겨하고 어느정도 기초가 있다고 믿었는데..아이낳고 다시 시작하고있는 영어공부에 언제나 해매고 있는게 사실이네요..그때 눈으로 보고 입으로 나온다는 표지가 눈에 확띄는 ENGLISH ICE BREAK VISUAL VOCA 333: BASIC을 만나게되었네요...
우선 단순한 그림으로 재미를 주고 그 그림을 통해 연상작용으로 여러 영어단어가 술술 나오니 쉽게 영어를 공부할수있는 지름길이 되는것 같아요..^^*




2문장부터 6문장까지 다양한 어휘력을 기를수있어요..우선 2문장부터 서서히 견문을 넓힌다음에 차차 6문장까지 문장을 익힐수있어서 처음부터 말문이 막히는 여러 어려운 영어교재와차별화가 된듯하네요...그림이 너무 재밌죠? 꼭 졸라맨을 보는것 같은 그림들은 영어문장을 쉽게 기억할수있는 매개체가 되어서 영어문장을 읽고 있으면 그 졸라맨의 모습들이 어렴풋이 생각나서 문장을 이해하기 더 쉬웠답니다~~^^* 
 

전 저희신랑과 참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회사에서도 영어회의할때나 여러 일들때문에 영어쓸일이 너무많은데 우리신랑도 이책이 참 재밌고 도움도 많이되었다고 하네요..
쉽게 영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도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