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꼬리를 무는 좋은 생각 짧은 동화 - 마음을 키워주는 책 3
이규경 글 그림 / 처음주니어 / 2009년 5월
평점 :
절판


어른들도 머리가 어지러울때 생각할께 많을때 긴글보다는 짧은글속에 많은 이야기가담긴 책들을 더 선호하죠~아이들도 마찬가지일거란 생각을 해보네요..긴글에 긴여운을 담는 이야기도 좋지만 어쩔때는 간단하고 간편하게 짧지만 속깊은 이야기를해주는 책을 만나고 싶을때가 있을거에요~~

마음을 키워주는 책씨리즈가 짧은 글과 이야기를 뒷받침해주는 재밌는 그림들로 가득한 전작들이있어서 이번의 좋은생각 짧은동화도 너무나 기대를 햇던 책이네요..

이책의 이야기 하나하나가 공감이 가지 않는 이야기가 없을정도로 학교생활이나 그외에 인생을 살때필요한 말들로 가득하네요~그중 제일 기억에 남는걸 뽑으라면 이이야기가 아닌가 싶어요

 사람은....

새는 날개 때문에 날고, 물고기는 지느러미 때문에 헤엄쳐.

나무는 뿌리 때문에 높이 자라고 사람은 생각때문에 세상을 지배해~


평소 생각없이 하루 하루를 허비할때가 많은데 이이야기를 듣고 사람의 생각하나로 세상을 지배할수있는것처럼 항상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그 생각에 실천이라는 열매를 맺는 삶을 지속해야겟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이야기속에 가득한 지혜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통해 우리아이들의 생각도 크게 되는 계기가 될것 같네요...

책속에 그림들도 너무 재밌네요..이야기와 그림을 매치하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어른들이 읽어도 많은 생각이들게하는동화~아이와 함께 부모님들이 함께 읽어도 참 좋을책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