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어린이를 위한 소원 - 내가 원하는 대로 '그 일'이 이루어지게 하는 비밀
현희 지음, 김성신 그림 / 파랑새 / 2009년 3월
평점 :
절판


내가 원하는 간절한 소원을 이루기위해 어떤것이 필요할까...그 방법을 알려주고 조언을 해주는책이 크리스찬 어린이를 이한 소원이랍니다...

요즘 아이들의 심리적인 성장과 자기계발을 위한 책들은 참 많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소원을 이루고자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책은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아이들에게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올것 같네요..그리고 크리스찬이 아니라도 해도 나와 같은 아이들의 이야기, 그리고 진리의 말씀이 있는 성경을 인용해서 조언을 하기때문에 꼭 크리스찬 어린이가 아니라고 해도 많은 도움을 줄수있는 책 같네요~~



이책의 내용은 존재감이없어 투명인간이라 놀림을 당하는 태오의 자신감을 갖고 나를 찾는 이야기, 부자가 되고 싶고 좋은놀이터가 있는 집에서 살고싶은 훈이, 날씬해지고 예뻐지고 싶은 미소, 공부를 잘 하고 싶은 재준이, 전교회장에 나가고 싶은  초롱이~~이 다섯아이들이 씨크릿 카페를 통해 천국에 살고있는 위인들의 조언을 통해 변해가는 모습 그리고 어떻게 하면 나 자신을 변화할수있는 지에 대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답니다~ 



간절한 소원을 이루기위해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과 위인들의 조언은 비슷한 상황에 처해질수있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조언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그리고 각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위인들이 소원을 이루기위해 노력했던 여러 일화들이 소개되어있어 아이들에게 동기부여및 용기를 주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중 외모에 관심이많은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 위한 씨크릿 법칙을 잠깐 소개해드릴께요

1. 자신을 사랑하세요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2. 내 주위의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세요

예쁜 마음이 얼굴을 더 빛나게 해줄거에요

3. 행복하게 웃어요

눈이 마주칠때마다 웃어 보세요

4.꿈을 향해 전진하세요

한발자국씩 내가 꿈꿔왔던 세상을 향해 나아가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