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ICEBREAK BASIC - 회화, 20시간만 들으면 되고 영어, 생각대로 하면 되고
BaEsic Contents House 외 지음 / Watermelon(워터메론) / 200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도통 영어가 늘지 않는 신랑을 위해 제가 준비해준 책 English Icebreak basic~
이책은 초등학생서부터 영어가 잘 늘지 않는 우리신랑같은 직장인들까지 두루 볼수있는 영어책인것 같아요~~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이상...영어를 가장쉽게 배울수있는 방법은~그 단어나 문장이 떠오르는 장면을 결합해서 연상암기학습법을 통해 영어를 외우는것이 가장좋은방법인데~~

이책은 졸라맨의 행동을 통해 보기만 해도 영어가 술술 외워지니 이만큼 쉽게 영어를 다가갈수있는 책이 없을것 같네요...

 이책을 처음 인터넷을 통해 봤을때 졸라맨과 같은 만화적인 기법에 평소 만화를 즐겨보는 신랑에게 딱인 책이란 인상을 받고 직접받아본 순간...지금은 우리딸 아빠를 위해 나중에는 우리딸을위해 꼭 활용하고 싶은 책이란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회사에서 시간날때마다 보는데 어휘력이나 단어암기에 좋고 무엇보다 그 상황에서 그림이 연상되니 쉽게 외울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본문 하단부에 그 그림에 대한 해석이 나와있어  그림을 보고 연상했던 장면을 쉽게 우리말로 해석할수있으니 영어 초보들한테 이책만큼 재미로 쉽게 다가가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책이 드문것같네요~~~^^* 
  

그리고 본문의 내용을 인터넷카페를 통해 무료 mp3까지 제공되어서 듣고 보고 재미있게 영어실력을 키워 나갈수있네요~영어에 자신없는분들이나 영어를 가르치는분들에게 너무나 좋은 교재와 교육서가 될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