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처럼 날고 싶어요 - 헬로! 부부토 EBS 방영 영어체험동화 1
부부토 English Lab 지음 / 비아에듀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평소 부부토의 왕팬 우리딸을 위해 준비한 책이에요...부부토 볼때마다 엄마~부부토 나오는 책 있어?그런책 있었으면 좋겠다..하면서 예기하던 딸이 이책을 보더니 완전 흥분상태더라구요~~

ebs에서 방영하는 부부토는 아이들에게 귀여운 케릭터로 재미를 주기도 하지만 동시에 영어도 배울수있는 재밌는 프로죠~티비를 보니 영어도 주입식으로 계속 늘어놓는게 아니라 한단어 한단어 물이 흐리듯이 예기해주더라구요~책도 마찬가지랍니다~~기본적인 내용에 방해를 받지 않으면서 영어를 부각시켜주니 재밌게 책을 보면서 영어공부하기 딱인책이에요~우리딸은 공부라고 여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이더라구요  



책을 펼치자 마자 부부토에 나오는 부부토 형제들에 대한 설명이 나온답니다~우리딸은 케릭터만 봐도 이건 부부토 이건 부비~하면서 이름을 예기할때도 있지만 가끔 엄마 예 이름 뭐야? 라고 물어볼때가 많은데 그럴때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ㅎ 





책이 너무 귀엽죠? 책 싸이즈는 아이들이 보기 딱 좋을정도로 그렇게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답니다~부부토의 모습이 책 가득 펼쳐지니 우리딸은 계속 또또 반복을 하네요~~~

새처럼 날고 싶어요는 우연히 하늘의 새를 보고 새의 깃털을 본 부부토가 하늘을 날고 싶어~여러 방법으로 하늘을 나는 연습을 하는 챕터와 코끼리를 모르던 부부토 형제가 서커스 단에서 코끼리를 처음 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등 두가지 이야기를 담았답니다~~~

 
책에서와 보는것 같이 부부토의 재밌는 내용이 나오면서 그와 관련된 영어 단어가 한두개씩 나와서 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접근할수있네요...그리고 어려운단어들이 아닌 기본적인 단어라 아이들이 쉽게 배울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보너스 헬로 부부토 DVD가 포함되 있어 우리딸에게 두배의 기쁨을 주는책이 아닌가 싶어요~부부토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게 하고 싶을때 이책이 딱 좋을것 같아요~~  


 

아빠와함께 새처럼 날고 싶어요를 보는 우리딸처럼 부부토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