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특공대의 달려라 빠른별 개구쟁이 특공대 시리즈 3
유키노 유미코 .우에노 요시 글, 스에자키 시게키 그림, 정인선 옮김 / 아람 / 2009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은 상상을 통해 생각을 키워하고 마음이 커간다는 예기를 들어본적이 있답니다...내 아이에게상상력을 키워줄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중 제일 좋은 방법은 책을 통해 좋은 예기, 재밌는 예기를많이 들려주는것이 아닌가 싶어요~~~

이책은 아이들이 한번쯤 생각할 하늘로 날아다니는 기차를 통해
흥미진진함은 물론 상상력도 키워주는 재밌는 책인것 같네요~~


개구쟁이 특공대의 달려라 빠른별을 보면서 어린시절 보던 은하철도 999가 생각났답니다..요즘에도 가끔 티비를 틀다보면 방영을 하기도 하는데 어렸을적 정말 재밋게 봤던 만화중에 하나인데 이만화를 통해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쳤던 기억이 나네요.. 이책을 보여준 우리아이는 제가 어릴때 느꼈던 그 흥미진진함을 책을 통해 그대로 느끼는것 같았답니다~
개구쟁이 특공대는 은찬, 유미, 준이라는 삼총사인데 어린이 꿈공원에 증기기관차가 왔다는 소식에 기관차를 타보게 되고 그 기관차가 하늘을 날아 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네요~

고양이가 승무원이 되고~구름아이스크림이나 솜사탕등을 맛보고 기차를 타고 은하수를 보는등 아이들이 상상속에 한번쯤 생각했을법한 이야기를 재밌게 다뤄서 우리딸은 더 좋아하는것 같네요~~

얼마전 기차를 탈 기회가 있었는데 기차를 보더니 엄마 빠른별호다~라며 기차를 그렇게 표현하더라구요~그만큼 기억에 남는 책이였나 봅니다~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키워 주는책, 내용이 흥미진진한 책인것 같네요~우리딸도 빠른별호가 나오는 이책을 매일 보다싶이 하는데 이책을 통해 기차에 더 흥미를 가지게되었어요~여자아이라 기차에 흥미가 없을줄 알았는데..달려라 빠른별을 통해 새로운 관심을 가지게 되서 너무나 반가운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