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색깔모양 스티커왕 (사진 스티커 200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5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아이들 어찌나 스티커북을 좋아하는지~3살때부터 박찰을 가하던 스티커사랑이 해를 넘겨도 식을 줄을 모르네요...그래서 신간으로 나온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바로 바로 우리딸에게 선물~~ㅎㅎ우리딸 너무 좋아하네요...



붙여도 붙여도 색깔모양 스티커왕은  색깔별로 모양별로 200장의 스티커를 붙일수있어요 색이 어찌나 예쁘고 화려한지...우리딸 시선을 한번에 잡아 버리네요~~색에 대한 인지및 사물에 대한 인지에도 도움을 주지만 우선 아이들에게 띠였다 붙였다 하는 그 재미가 제일이잖아요~스티커양이 많아서 많은 스티커를 붙일수있다는게 최고 장점인것 같아요~~



색이 워밍업으로 조금은 쉽게 다가갔다면 모양부분은 우리딸이 햇갈려한만큼 조금 난위도가 있네요부분적인 도형의 모습을 찾아서 붙이는거라 비슷한 도형들의 모양을 보고 크기를 비교하면서 조금은 햇갈려 하더라구요..그러면서 모양에 대한 확실한 이해 기반을 마련하지 않나 싶네요~
그외에도 퍼즐처럼 조각맞추기~각 도형별로 모양 맞추기, 미로 찾기등~한권으로 색깔이나 모양에 대해 여러 사고력을 키울수있는 스티커 북이 아닌가 싶어요~~



붙여도 붙여도 색깔모양 스티커북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우리딸은 스키커북 하나면 만사오케이~그날 기분은 좋아진답니다~~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으로사랑을 받을 스티커북이 될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