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야!
앨리슨 리치 글, 앨리슨 에지슨 그림, 김청엽 옮김 / 세상모든책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유아기때는 엄마와의 유대관계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얼마전 아이의 인지및 발달 능력검사를 받았는데...
엄마와의 애착관계가 조금은 떨어진다는 말을 듣고...아차...했답니다...ㅠㅠ내가 그렇게 평소 아이에게 사랑을 주지 않나 후회도 되고 반성도 할겸 엄마와 함께 행복해 하는 모습을 담은 책을 살펴보던중 우리엄마야를 보고 바로 이책이다 싶었어요...표지부터 포근하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엄마곰과 아기곰...^^*

내용으로 들어가면 엄마의 사랑이 더 느껴진답니다..엄마와 함께 꽃목걸이를 만들기도 하고 컴컴한 밤에는 엄마와함께 꼭 껴안고 용기를 배우는등...엄마와 아이곰의 돈독한 관계및 사랑스런모습을 보면서 책을 읽어주는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책이에요~~~^^*

나는 엄마의 발자국을 밞으며 콩콩 따라 걸어요

미끌 미끌 넘어지기 쉬워요~~와 같이

의성어 의태어의 표현도 좋아서 말에 재미를 붙이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저는 이책을 읽어주고 나서는 마지막에 엄마곰이 아기곰을 꼭 안아주는것처럼 안아주면 우리딸 기분좋다고 활짝 웃어준답니다...그러면서 세상 누구보다 우리딸 사랑해~라고 하면 우리딸도 엄마 사랑해~~하며 행복을 전하는 말을 해주네요....

 
엄마와의 유대감을 전해주는 책~~우리 엄마야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