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기다려요 - 사진으로 들려주는 아름다운 동화
칼 샘스.진 스토익 지음.사진, 이미애 옮김 / 예림당 / 2007년 4월
평점 :
절판




자연및 동물에 부쩍 관심을 가지는 딸을 위해 제가 몇시간 검색을 해서 찾아낸 책이네요..
단행본으로 우리아이의 구미를 당기는 자연동화를 찾는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우선 이책은 귀여운 사슴이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는 점에서 그리고 다른 동물들도 함께 볼수
있고 딱딱한 전개가 아닌 이야기로 풀어간다는 점에서 우리아이의 베스트 책중에 하나랍니다..

 
엄마를 기다려요는 갓 태어난 사슴이 엄마를 기다리면서 일어나는 일을 실사와 함께 아름다운
동화로 엮은 이야기 랍니다..숲속에서 혼자 자고있는 아기사슴을 주위 동물들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본답니다..길을 잃거나 엄마를 잃어 버린줄 아는 동물들은 하나둘씩 아기사슴에게 말을 걸어오네요~한발자국 발을 때고 가다보니 엄마랑 조금은 멀리 떨어진것 같아요..주위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리자 아기사슴은 엄마가 가르쳐주신데로 몸을 납작 엎드리고 엄마를 기다리게 된답니다..그때 엄마 사슴이 오게 되고 엄마사슴은 아기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곁에서 같이 있지 못함을 설명해 준답니다..그리고 때가 되면 엄마와 함께 휙휙 내달릴때가 올꺼라고~~~
때가 된 아기사슴과 엄마사슴이 함께 있는 사진으로 책은 마무리가 되요~~

이책의 백미는 자연그대로를 담은 사진에 있지 않나싶어요~이책의 내용과 사진은 칼샘스와 진스토익 이라는 부부가 함께 쓴 책이랍니다..그래서 글과 사진의 내용이 잘 어우러져 있네요..
책을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선명한 사진에서 보여지는 동물들의 이야기는 모든연령대에서 소화할수 있는 책이 아닌가 싶어요..아름다운 사진그림책 엄마를 기다려요~자연에 흥미를 가지는 우리아이들 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