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만 조그만 거미 보물창고 보드북 2
이자 트래퍼니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07년 10월
평점 :
절판


보믈창고의 보드북 기다리고 기대되는 책이였답니다..그중 자그만 조그만 거미는 거미를 통해 끈기와 한가지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가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아이들에게 가르쳐 주는 좋은 동화네요...거미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자그만 조그만 거미에게는 많은 시련이 찾아온답니다..하지만 거미는 포기하는 법이 없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거미줄을 치고 거미만의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홈통에 기어오르다가 휙 쓸러 내려가기도 하고 선풍기 바람에 날아가기도 하고 생쥐와 고양이가 가는길을 방해하기도 하지만 절대 포기를 모른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쉬지 않고 도전하는 자그만 거미는 힘든시기를 보내고 나만의 거미줄에서 행복한 휴식을 취하게 된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마지막에 찾아오는 꿀맛같은 휴식을 취하는 거미의 모습에서 웃음을 자아내네요~~~요즘 우리아이들 끈기가 너무 부족합니다..힘들일이 조금만 생겨도 쉽게 포기하고 마는 경우가 많은것 같에요..그럴때 이책을 보여주면서 "거미도 처음에는 거미줄을 치기가 너무 힘들었어 하지만 거미는 포기하지 않았단다.. 그뒤에 오는 달콤한 휴식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우리아가도 너무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되지 않기를 바래요" 하면서 책을 접하게 해준다면 거미의 이야기를 통해 쉽게 포기하는 자신을 되돌아 보지 않을까 싶네요~~

책에 나와있는 비누방울을 보고 문화센타에서 비누방울 놀이가 생각났는지 손으로 연신 불어대네요..자그만 조그만 거미는 우선 알록달록한 색채와 동화속에 등장한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들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책이네요... 손으로 쉽게 집을수있는 아기자기한 싸이즈와 둥그런 모서리 처리로 아기가 손을 다칠 위험이 없어요~책을들고 좋아라 하는 우리딸의 모습을 보니 저도 흐믓했답니다~~ 나의 자그만 조그만 딸아~~거미처럼 포기를 모르는 딸로 자라주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