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은 나를 뒤덮는다. 나의 시간들을 좀 먹는다. 하지만 나는 죽음의 깊은 신음소리를 들으면서도 강하게 맞서야 한다. 그것은 정말 흔들리는 것들을 모조리 견뎌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죽음을 강하게 느낀다. 결국 나도 죽을 것이다. 언젠가는, 그러나 나는 쉽게 죽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단 한번의 자살충동으로 나는 여러번을 죽임 당한다. 현실에서 죽지 않더라도 자살충동은 그만큼 절실하게 다가선다. 그래서 나는 끝없이 죽음의 방법에 대해서 생각한다. 한번 실행에 옮기면 다시는 살아날 수 없는 그런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것은 정말 깔끔한 죽음의 방법인 것이다. 그것이 나는 필요하다. 자살의 시간속에서 결코 살아돌아 올 수 없는 그런 방법을 찾아서 실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또다시 정신병원에 갇힐 것이며 그것은 다시 원형으로 돌아간 나의 시간들을 되밟는 것이 될 것이다. 그것만은 되풀이 하고 싶지 않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