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쁨, 기쁨이 가득한 오늘 - 감사가 넘치는 기쁨을 오롯이 오늘의 삶으로 만드는 비결
찰스 스펄전 지음, 임종원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많은 한국성도들이 가장 사랑하는 설교자 찰스 스펄전 목사님의 책이 브니엘에서 출간되었습니다.
감사가 넘치는 기쁨을 오롯이 오늘의 삶으로 만드는 비결을 전해주는 책, 기쁨, 기쁨이 가득한 오늘 입니다.
찰스 스펄전 목사님은 은혜의 설교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책은 시종일관 인간의 자아에 대한 통렬한 외침과 함께, 이에 대한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를 이야기합니다.
이 책, 기쁨, 기쁨이 가득한 오늘에서도 찰스 스펄전 목사님은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우리 성도들은 그동안 애통과 침통한 심령에 대한 설교를 주로 들었고, 실제로 이를 통해 많은 부분에서 성장할 수 있었지만, 문제는 그 상태에서 더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머물러 버렸습니다.
이 책에서 찰스 스펄전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라는 삶은 기쁨으로 충만한 삶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기쁨으로 충만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기쁨 그 자체이신 하나님의 성품에 대해 먼저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때에 쩌들어 살아가고, 더럽다 못해 추악하고 악랄한 존재들입니다.
그런데 그런 우리를 하나님의 긍휼(p.45)로 건져주셨고, 이로 인해 우리는 의롭다하심을 받았습니다.
이런 하나님에 대해 얼마나 깊이 이해하고 계신가요?
하나님의 성품과 은혜에 대한 이해야말로, 기쁨으로 가는 첫걸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은혜를 입은 우리가 어찌 기쁨에 넘치지 않을 수 있단 말입니까?
이제 더는 절망과 낙담에 빠져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더러운 죄는 씻음을 입었고, 우리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찬양하는 것도 기쁨으로 가는 중요한 관문입니다.
우리와 같은 낮은 자리에 내려오셨다가 십자가의 고난을 겪으신 후, 다시 살아나 영광의 자리에 오르신 예수님을 찬양하면 우리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하게 됩니다.
만왕의 왕이신 예수께서 우리의 아버지 되어 주시는 데 우리의 마음이 어떻게 기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경륜을 안다면 우리는 기쁨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막막하고 답답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이 있고, 그 계획을 이루어가시는 이가 계시며, 그분이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믿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상황과 환경과 나 자신의 부족함과 관계없이 기쁨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최근 여러가지 낙담된 상황을 겪으며 마음이 힘들고 괴로웠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통해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습니다.
찰스 스펄전 목사님의 메시지를 통해 기쁨이 가득한 삶을 경험해보세요.
우리의 삶은 기쁨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바라시는 우리의 삶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