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Basic 입문서 - 토익 점수가 급한 왕초보 학습자를 위한 ㅣ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Vocabulary
쓰카다 유키히로 지음 / 로그인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이제 방학시즌이 다가왔습니다.
하반기 취업을 노리는 분들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번 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만드셔야 할 텐데요.
모두가 토익 공부를 하기 때문에, 사실 토익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막상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참 막막할 수 있습니다.
당장 토익 공부는 시작해야 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을 못잡겠는 토익 왕초보 님들을 위한 좋은 지침서가 출간되어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세친토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은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Basic 입문서>와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Vocabulary>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두 버전을 모두 보시면 좋겠지만, 일단 저는 오늘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Basic 입문서>를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책은 일본의 토익 베스트셀러 저자인 쓰카다 유키히로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책으로, 토익에 대한 아무런 예비 지식이 없는 사람도 하루 1시간을 투자하여 2주 동안 토익을 완성할 수 있는 기초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익도 결국엔 시험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시험이라는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태생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없습니다.
즉, 영어의 진짜 실력을 판가름해준다기 보다는, 일종의 반복되는 패턴으로 정형화될 수 밖에 없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는 것인데요.
이 책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은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율로 토익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책은 그야말로 초보자들을 위한 최고의 지침서입니다.
토익 시험지를 구경도 못해보신 분들을 위해 이 책보다 더 친절한 책은 없을 것입니다.
오죽하면 책 제목이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이겠습니까?
이 책에선 토익 시험지를 그대로 보여주며 화살표와 도표 등을 통해 시각적으로 친절한 설명을 덧붙여줍니다.
시험지를 처음 받아들었을 때, 어느 부분을 집중해서 봐야 하며, 답은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문제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명쾌하게 짚어 줍니다.
특히 시험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준 후 화살표를 이용해 하나하나 짚어주는 부분이나, 특정 유형의 문제에 대해 도표의 알고리즘을 통해 문제 접근법과 해결법을 설명해주는 부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토익 쌩초보자라 할지라도 이 책만 잘 따라가면 토익이란 시험이 무엇인지에 대해 금새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파트별로 총 5개의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는데, 1.기본기 다지기를 통해 해당 유형의 문제에 대해 완벽하게 분석하고, 2.Pre-test, 3.핵심공략 포인트 를 통해 문제를 풀어나가고, 4.실전감각 익히기 를 통해 시험 감각을 익힙니다. 마지막으로 5.빈출표현 외우기를 통해 빈출 표현, 단어, 이디엄 등을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요즘은 MP3를 돈받고 파는 토익책들도 많은데, 이 책에 관한 MP3는 www.loginbook.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토익 공부를 시작하셔야 한다구요?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구요?
그런데 눈 앞이 깜깜하시다구요?
뭐부터 해야 하냐구요?
이 책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토익 basic 입문서>를 통해, 누구보다 빠른 첫 발을 내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