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원스쿨 처음토익 (LC + RC + VOCA + 기초문법) 2022 개정판 - 토린이도 한 권으로 끝내는 첫 토익 입문서 ㅣ 시원스쿨 처음토익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대학에 입학했으니 이제 슬슬 남들 다하는 토익 준비를 해야할 것 같은데 막상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십니까? LC, RC 얘기는 들어봤는데 그래서 뭘 어디부터 손대야 하는지 토익은 정확히 뭘 말하는지 아리송하기만 하신 분들께 최근 가장 핫한 어학원 시원스쿨랩에서 시원스쿨 처음토익을 출간하였습니다.
시원스쿨 처음토익은 제목 그대로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일명 토린이들을 위한 토익 가이드북입니다. 단순히 토익이라는 시험만 소개해주는 책이 아닌, 토익을 알아가며 어느 수준까지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익 전문서이기도 합니다.
시중엔 이미 수많은 토익입문 서적들이 나와있지만, 시원스쿨 처음토익에는 다른 책들과 구별되는 컨셉이 있습니다. 바로 토린이들을 위한 전문 선생님을 즉시즉시 소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원스쿨 처음토익에는 중간중간 QR코드가 있고, 이 QR코드를 통해 나만의 선생님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토익을 처음 준비하며 다른 책에서는 그냥 당연한 듯이 설명하고 넘어갔던 내용들을, 시원스쿨 처음토익에서는 선생님들이 직접 등장해 해당 내용에 대한 완벽 초보 맞춤형 설명을 겻들여 줍니다. 마치 강남 어학원의 토익 기초 입문밥을 책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효과를 책 한 권의 값으로 누리실 수 있는 것입니다. 찰칵! 선생님 소환!이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소개되는 이 컨텐츠는 단언컨대 활용하기에 따라 책 값의 수십배에 달하는 효과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책 구입이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아닐 것입니다.
시원스쿨의 명강사께서 전해주시는 동영상 강의도 훌륭하지만 시원스쿨 처음토익은 책 자체도 굉장히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1 Part5가 뭔지도 모르는 토린이들에게 LC에는 어떤 유형이 나오며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RC에는 어떤 개념을 묻는지, 그 개념이 문제로 바뀔 땐 어떤 모습인지 등을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중간중간 Part 미리보기를 통해 해당 부분에서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이 책만 꾸준하게 정복해나간다면 토익을 한번도 보지 않은 사람도 토익이라는 시험이 어떤 시험인지 머릿속에 또렷하게 그려지실 것입니다.
LC, RC만 소개해주는 것이 아니라, VOCA와 문법에 대해서도 꽤 자세하게 다뤄줍니다. RC 파트가 끝나면 VOCA 파트를 통해 핵심 빈출어휘와 동의어를 설명해주고, 문법 같은 경우엔 시험장에도 들고 갈 수 있는 작은 핸드북의 형태로 핵심적인 내용들을 모두 빠짐없이 정리해줍니다.
단순히 토익에 대한 설명을 듣는 수준이 아니라, 토익 전범위에 대한 완벽한 분석이 포함된 웰메이드 토익서적입니다. 토린이 뿐만 아니라 평소 영어 실력이 좀 있으신 분들도 이 책을 한번 훑어보면 토익이라는 시험에 대해 명쾌한 시각을 가져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MP3 파일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고, 저는 아직 해보지 못했지만 실전 모의고사 역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토익 시험장에 가기 전 꼭 풀어볼 생각입니다.
토익이 뭔지도 모르는 토린이들을 위한 참 좋은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시원스쿨 처음토익을 통해 토익의 첫걸음을 떼보세요. 토익이라는 큰 바다를 향해 떠나가는 첫 항해를 시원스쿨 처음토익이 안전하게 이끌어줄 것입니다. 세상 모든 토린이들에게 시원스쿨 처음토익을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