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영화 영어공부 - 전체영상DVD.100LS.문법패턴으로 난생 처음 끝까지 본 시리즈 1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난생 처음 끝까지 본' 시리즈의 첫번째 책이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 디즈니 만화 영화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영어를 제대로 배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입니다.

 

마이클리시 출판사는 가장 젊은 감각의 컨텐츠와 편집으로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어학 전문 출판사입니다. 이번에 마이클리시에서 출간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는 100LS를 통해 영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놀라운 책입니다.

 

100LS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미 수많은 책들이 100LS를 소개하며 책을 출간하였고, 많은 분들이 100LS에 도전하며 영어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100LS는 쉽게 말해 한 편의 영화를 100번 보고 듣고, 100번 말하는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꽤나 무시무시한 공부법 탓인지 중도 탈락률이 상당히 높은 코스라고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100LS를 도전해보려고 어바웃 타임이란 영화를 집어들었지만 2번도 제대로 채우지 못하고 포기해버렸습니다.

 

제로의 영역에서 100LS를 한다는 것은 상당히 무모한 짓입니다. 100LS가 효과적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전문적인 코칭이 없다면 그저 노가다에 불과합니다.

 

이 책,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는 100LS를 가장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라운 책입니다. 책만 그대로 따라해나가면 영화 한편을 그 속도 그대로 알아듣고 그 속도 그대로 말할 수 있도록 독자를 이끌어줍니다.

 

이 책은 100LS에 앞서 10WS를 소개합니다. 10WS는 영화 내용을 10번 써보고 10번 말해보는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라이팅을 한다고 지레 겁먹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는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는 초보자도 쉽게 영작을 해나갈 수 있도록 친절하고 명쾌하게 어드바이스를 해줍니다. 주어진 장면의 위치를 보고 해당 내용을 힌트와 함께 고민하고 써나갑니다. 듣고 쓰고 말하는 과정을 통해 독자들은 영어를 언어로써 배우게 됩니다. 우리가 흔히 언어를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과정으로 나누곤 하는데, 이 책은 이 모든 부분을 자극시켜주며 영어를 하나의 언어로써 입체적으로 배워나가도록 도와줍니다.

 

리스닝 따로 하고, 쓰기 따로 하고, 리딩 따로 하는 따로 국밥 영어가 아닌, 정말 영화 속에 살아있는 원어민들의 영어를 독자들이 함께 호흡하며 온몸으로 체득해나가는 것입니다.

 

10WS와 100LS의 완벽한 코칭은 물론이고, 이 책은 DVD를 따로 제공한다는 데 그 강점이 있습니다. 요즘 많은 어학 서적들이 홈페이지에 mp3 파일 형태로 음원을 제공하는데, 이 책은 특별히 DVD를 그대로 제공합니다. 제작비를 아끼지 않고 독자들이 최선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입니다. 어떤 책의 경우 출간 뒤 수년이 지나면 더이상 음원 파일을 구할 수 없는 경우도 있는데, 이 책은 그런면에서 소장가치를 더합니다. 언제라도 책이 생각나면 다시 꺼내들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어학 서적의 홍수 속에서 반드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영화를 통해 제대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모든 분들께 이 책,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를 추천드립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깔끔한 편집과 완벽한 내용 정리를 통해 10WS, 100LS를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눈과 귀와 입에 영어가 한층 더 가까이 다가오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올겨울 꼭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영화 영어 공부를 통해 영어를 배워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위와 같이 DVD가 함께 제공됩니다.)




(QR코드를 이용해 mp3 및 자료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