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업 강한 커리어 - 한국 최대 헤드헌팅회사 커리어케어 대표가 알려주는 커리어 근육 단련법
신현만 지음 / 세이코리아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 최대 헤드헌팅 회사 커리어케어 대표가 알려주는 커리어 근육 단련법"


누구나 많은 돈을 벌고 싶어 하고, 요즈음에는 단기간에 많은 성과를 내 빠른 시간에 은퇴하는 것을 꿈꾸는 '파이어족'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저 또한 마흔이 되기 전 사회에서 은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으로서, 이번 도서를 조금 더 집중해서 읽었어요.

직장인이라면 늘 자유로움을 꿈꾸며 사직서를 주머니에 넣어 다닌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잖아요. 저 또한 퇴사를 마음먹기까지 꽤 오랜 기간 사직서를 주머니에 지니고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직장을 퇴사하면 자유로워질 수 있음에 잠시 설레기도 했으나, 매달 들어오는 고정적 수입이 사라지는 만큼, 쉽게 결정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대신, 어떻게 하면 같은 시간을 일하면서도 많은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를 고민해 보았어요. 그 해답은 바로, 나의 몸값을 올리는 것이었어요. 같은 직장 내에서도 직급별로 월급이 다르잖아요. 높은 직급의 직원들은 그들의 가치를 인정받기 때문에 일반 사원들보다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의 몸값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필요로 하는지, 어떻게,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이번 도서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특히나 이직을 준비하시는 직장인분들이시라면, 꼭! 이번 책을 참고하셔서 스스로를 발전시켜 몸값을 올려보자고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레벨업강한커리어 #커리어케어 #북유럽 #신현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