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6 - 공룡이 살아 있다! ㅣ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6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9월
평점 :

이젠 어엿한 주인공 댄디씨. 엉덩이 방귀 Volcaaano!를 쏴대는 그는 매력적이다. 어떤 아이들은 느끼하다고 하기도 한다고. ㅋㅋ 뭐 완전 아니라곤 못하겠다. 엉덩이 댄디는 모험을 떠나는 댄디씨의 이야기다. 모험에는 사건이 생기기 마련이고 단서를 따라 해결하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전형적인 이야기. 그러나 캐릭터때문에 이것이 전혀 뻔하지 않게 느껴지고, 중간중간 미로같은 놀이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는 코믹북이다.
어떻게 엉덩이를 얼굴로 쓸생각을 했을까? 정말 신기하다. 가끔 배꼽을 입으로 한 코믹스러운 장면은 봤어도 엉덩이라니. 왠지 상상하고 싶진 않아진다.
그나저나 유독 이번엔 미로가 많은 것 같이 느껴지는 건 기분탓인가? 원래 큰 아이가 좋아했는데 이번엔 둘째가 그만큼 자라서인지 미로에 푹 빠져버렸다. 4살짜리 미로매니아의 탄생이다. 내용은 모르겠고 미로나 내놓으라 성화다. 왜이리 귀엽냐.
언니나 동생이나 그리고 엄마나 아빠도 자신만의 이유로 즐길 수 있는 코믹북이다.
<도서제공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