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마케팅이 되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남현우 지음 / 정보문화사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랜딩 페이지는 우리가 어떤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페이지를 말한다. 소비자들의 구매방식이 온라인의 비중이 무척 높아진 요즘 랜딩페이지의 중요성을 몇번이고 강조해도 모자랄 것같다. 이 책에 나오는 것처럼 랜딩페이지를 검색하면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업체들이 무척 많은데 수요가 많기때문에 그런 업체들도 많이 생겨난 것을 알 수 있다.

이 책은 랜딩페이지를 직접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같은 책이다. 랜딩페이지의 요소들에 대한 설명부터 어떤 디자인이 구매자들의 시선을 확 끌어잡는지 등 마케팅적인 요소에 대해서도 설명해주고 있다.

랜딩페이지를 포토샵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려주는데 포토샵은 유료프로그램이지만 일정 기간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기에 이를 활용하면 좋을 것같다. 보통 랜딩페이지를 만들 때 가장 많이 주제로 잡는 것들을 큰 주제로 삼고 세부적인 내용을 소주제 삼아 설명해주고 있는데 세심한 부분까지 캡처해서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사실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디자인의 영역도 있기에 어떤 효과를 쓸 것인지는 자신이 선택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어떻게 넣는지에 대해 알 수 있었는데 적절한 곳에 어떤 효과를 넣을지는 자신이 직접 많이 만들어 보며 감을 익혀야 할 것 같다. 랜딩 페이지를 만들 목적으로 이 책을 봐도 좋지만 포토샵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