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해커스 투자자산운용사 기출동형모의고사 Season 2 - 24년 3월 시험 출제경향 및 기본서 개정사항 완벽 반영|빈출 개념 O/X 문제|5회분
해커스 금융아카데미 지음 / 해커스금융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을 대비하여 핵심정리집으로 공부를 했어도 스스로 조금은 부족한 부분이 있다 생각할 수 있다. 아무래도 같은 문제만 반복해서 보면 문제의 답 자체를 외워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개념을 공부한 뒤 새로운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약점을 찾아내고 보완해야 하는데 해커스에서나온 기출 동형모의고사가 도움이 될 것 같았다.

해커스에서 나온 투자자산운용사 기출동형모의고사는 이미 24년도 1월에 Season 1이 출간되었고, 4월에 Season 2가 나왔다.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은 과목 중에 법 개정이 잦은 세법부분도 들어있어서 아무래도 최신 교재로 공부하는 것이 시험을 준비하는데 가장 정확하기에 둘 중 하나를 사야한다면 Season 2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기출 동형 모고인만큼 실제 시험장에서 보는 시험지와 비슷한 형태로 문제가 인쇄되어 있다. 해설책이 따로 있었는데 해설도 그 문제의 핵심을 짚어주는 식으로 되어있어 오답이 왜 오답인지 알기 쉬웠다.

또 그저 모의고사 문제지와 해설집에 그치지 않고 빈출개념 O/X 1000문제가 별도로 들어 있어서 좋았다. OX 문제지의 경우 한페이지당 왼쪽 부분은 OX문제, 오른쪽 부분은 2지선다형 문제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한페이지씩 끊어서 답을 빈종이에 쓰고 한번에 답을 확인하며 공부하는게 더 효율이 좋았다. 그리고 헷갈리는 문제만 따로 체크해서 복습 때 한번씩 더 봐주니 암기가 더 잘 됐다.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준비를 하면서 마무리 교재를 찾고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