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패스 투자자산운용사 7일 완성 파이널 모의고사 4회차+개념정리 해설 - 문제풀이 동영상 무료, 저자 1:1 학습질의
김종희 외 지음 / 이패스코리아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자산운용사는 문제은행방식으로 출제가 되는 시험이기에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기출문제는 겹치는 내용이 계속 반복되기에 시험에서 처음 보는 문제가 나오면 당황스러울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기출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시험에 나올법한 개념들로 구성된 새로운 문제들을 풀어보는게 좋은 해결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모의고사도 같이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책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은 봉투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뜯으면 총 4회분의 모의고사로 구성이 되어 있다. 실제 시험에서 보는 것과 같은 형식으로 문제지가 들어 있으며 OMR 답안지도 들어있어서 실제 시험보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확실히 기출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제들이 많아서 문제를 풀어보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기출에서 빈출로 나왔던 부분만 암기하면 시험에 합격하기 조금 아슬아슬할 수 있는데 모의고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좋았던 것같다.

정답 및 해설지에 해설이 잘 되있긴 하지만 조금 더 내용을 알고 싶은 부분이 있을 때는 이 책이 제공하고 있는 Secret code를 통해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풀이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대략 20교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문제풀이뿐만 아니라 간단히 핵심 이론들을 정리해줘서 시험 전 마무리 단계에서 정리하기 딱 좋은 것 같았다. 기출문제만으로는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파이널 모의고사도 풀어보기를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