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노트 Death Note 8
오바 츠구미 지음, 오바타 다케시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0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왜 한참전에 죽은 엘이 그리운지.. 그찌질하기 짝이 없는 자세. 썩어 고른듯한 눈... 난 그게 너무너무 좋았다 (;;;;) 그 엉뚱한 성격도 딱이였는데 지금 엘 대타로 나온애들은 그닥 정감이 안가네 ㅎㅎㅎ 그 세상에서 제일 안좋은 성격을 가진 라이토도 성격 더안좋아져서 너무 무섭다 ㅎㅎ; 만화가 재미없다는건 아니다. 만화는 좋아한다 ㅎㅎ 그런데.. 왠지 엘이 좀비마냥 부활 했으면 싶다. 데스노트랑 반대되는 아이템이라면 드래곤볼? 그걸 써서 부활시키고플 정도 "이봐 신룡 엘을 부활시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