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업 후쿠오카 (2023~24 최신 개정판) - 유후인.벳푸.나가사케.기타큐슈 Close up (에디터)
유재우.손미경 지음 / 에디터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후쿠오카 20대때 한번 가 보고 한번 더 가야지 하다가 시간만 흘러 지금에 와 올해 초에 후쿠오카 가려고 다 예약했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 못 갔었는데 계속 미련이 남아 유럽도 책 한 권으로 떠났는데 후쿠오카쯤이야,,,하는 마음인데 책을 몇 권 보았는데 오 쯤이 아님을 알았기에 후쿠오카를 그냥 편하게 다녀오는 분들이 않은데 왜 난 급 걱정이 되어 계속적으로 후쿠오카에 관심을 가지고 두려움을 떨치고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진다.


후쿠오카 지하철노선도 

각 도시의 지도가 잘 나와 있어 MAP BOOK 한 권 들고 다니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QR코드가 실려 있어 찍어 사용하면 다양한 정보로 편안한  여행이 될 것이다.


 

면 요리 대격돌, 라면 VS 짬뽕 VS 우동

일본 현지에 가 직접 먹어보고 싶은 면요리인데 직접 먹어보고 어느 면이 맛이 좋은지 한번 현지에 가 먹고 싶다.`


짧지만 알찬 여행을 통해 어디를 가야할지, 어떻게 가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으면 다음의 4개 코스를 참고로 알찬 일정을 만들어보자 코스가 많은 도움이 된다. 

후쿠오카 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사실 멀지도 않으면서 힐링을 할 수 있고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여행중 후쿠오카는 정말 가보고 싶고 한번 다녀오면 수시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책 속에 다양한 정보들이 한가득 있어 후쿠오카 여행시 꼭 필요한 책이기에 도움이 된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