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단기 합격 해커스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 직업기초능력평가 + 직무수행능력평가 - 한전 · 한국철도공사(코레일) · 서울교통공사 등 대비ㅣ모듈형+피듈형+PSAT형ㅣ실전모의고사 5회분(온라인 1회분 포함)
윤종혁 외 지음 / 해커스공기업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기업 취업준비할 때 꼭 필요한 준비물 중에 하나가 NCS책입니다.


NCS교재추천으로 책을 고르려고 하다보면 어떤 게 나을지 막막할 때 전 해커스 NCS 기본서를 보게 됩니다.


이 교재에서 언급된 내용은 상당히 실제로 각종 대행사가 출제한 경향을 기준으로 하여 문제접근을 훨씬 빠르게 하기 위한 실전 문제들을 접해볼 수 있게 됩니다.


내용 하나하나 살펴보면 문제가 어려운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정도로 실제 공기업에서 많이들 어렵게 내고 있다는 걸 인지하기 위한 내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듈형과 피셋형 두가지 골고루 섞어서 내는 경우가 최신 기출문제 경향에 많이 반영되어 있으므로, 이에 대한 대비책을 각 과목별로 개념과 문제들이 상세히 하나하나 수록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NCS독학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공기업 NCS 인강으로 보는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해커스공기업 NCS 인강사이트라 생각합니다. 해커스 NCS 인강은 NCS통합기본서를 끝까지 다 풀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이에 대한 문제 접근을 어떻게 해야할지 세부적으로 알려주기 위한 설명을 다루고 있어 문제 이해하기도 좋고 파악하는데 한 몫을 해줍니다. 또한 이 교재에 나온 내용 하나하나 여러번 회독을 하다보면 문제 난이도에 맞추어서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공부효율을 높여주기도 해서 NCS 교재 추천을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울러 2023 상반기 공기업 채용으로 대비해야 할 내용이 상대적으로 공기업 취준으로 갖추어진 조건에 부합된 개념을 체화할 수 있어서 한 권으로 알차게 상반기를 집중적으로 단기간에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보려고 합니다.

문제 퀄리티가 많이 좋아져서 더더욱 이 책에 대한 신뢰가 많이 가게 되어 문제 하나하나 접근하는데 집중해보기에 딱 좋은 공기업 NCS 기본서라 생각합니다.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제공받아 학습 후 작성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