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림 수능 영어 듣기 모의고사 20+3회 실전 고등 수프림 영어
동아영어콘텐츠연구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 기본기는 익혔으나 수능에서 나오는 유형은 교육청이나 학교시험에서 내는 문제와는 다르게 평가원에서 내는 유형이 다르게 나오다보니 수능적응이 쉽게 되지 않아 고민을 가지고 있다고 자주 들었던 고민이다. 매번 수능듣기 문제가 어렵다고 생각이 든 학생들을 위해 수능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책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의 이름은 『수프림 수능 영어 듣기 모의고사 20+3회 실전』이다.



이 책은 수능시험 대비용으로 만들어진 영어듣기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총 23회가 담겨진 모의고사로, 수능 난이도로 맞추어서 만들어진 20회 모의고사 + 고난도 3회 모의고사로 이루진 문제들로 담아져 있다. 수능대비를 잘하려면 실전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야 하기 때문에 두께는 얇아도 본문에는 알차게 문제가 간결하게 잘 나왔다.



 


유형편에서 익혔던 실력으로 실전에서는 수능시험에서 보는 시간대로 타이머를 맞추어서 실전연습을 많이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게 된다. 여러번 풀어보는 것이 좋을 거 같다. 최신 수능트렌트에 맞추어서 문제가 잘 짜여진 거 같아 수능고득점을 목표를 두고 본문에 담아진 문제들을 많이 풀어보는 것이 좋을 거 같다. 그리고 <수프림 영어듣기 모의고사 기본편>에서 딕테이션이 문제와 <정답과 해설>파트는 실전편에서도 똑같은 구성으로 들어 있음을 확인하게 된다.



이 책에 가장 특이점은 부록에 <OMR카드>에 담아진 것이 눈에 띈다. 평가원시험에서 푸는 문제를 풀 때마다 마지막에 답체크를 할 때 하는 과정을 미리 실전에 적응할 수 있게 첨부되어 있어서 준비하기가 더욱더 실전에 가깝게 갈 수 있을 거 같다. 책에 예시로 OMR카드가 담아져 있어서 쓰는 것이 불편하다면 동아출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OMR카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으니 모의고사 풀기 전에 준비해두면 될 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