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가 최근 밀고 있는 작품 658,우연히

 

"1부터 1000 사이 숫자를 하나 생각해. 그 숫자를 말해봐. 이제 봉투를 열고 확인해봐." 누구나 한번쯤 해보았을, 익숙한 숫자 게임을 매혹적으로 변주한 존 버든의 소설로, '데이브 거니' 시리즈 첫번째 책이다. 밑도 끝도 없이 숫자를 고르라는, 자못 선언적이고 명령적인 편지. 그러나 아무렇게나 생각한 숫자 '658'을 봉투 안에서 발견한 순간, 흥미로운 숫자 게임은 살인 게임의 시발이 된다.

 

어떻게 내가 생각한 658을 맞춘거지?

1~10중 찍은것도 아니고...

1000까지의 임의의 숫자인데, 봉투에는 내가 생각한 숫자가 왜 써있는걸까?

내가 이 숫자를 생각한 이유가 있을 수 밖에 없는걸까?

도대체 어떻게 맞춘걸까?

잠재의식인가?

이러한 궁금증을 물고 이 작품은 흥미진진하게 바로 시작합니다.

내용이나 흐름 이런거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이 작품은 단순히 이 트릭하나로도 충분한 몰입감을 줍니다.

 

   

  

비채의 서울시내 한복판 658,우연히 티저포스터




마케팅부터가 그간 작품들과는 다르네요.

비채가 준비한 야심작이 분명합니다.

그나저나 지방인은 사진만 봅니다 -_-;;



658,우연히 로또이벤트

 

6개 숫자를 모두 맞추시면 100만원 상당의 비채도서...

4개만 해도 10만원 후덜덜

 

인원제한이 없기 때문에 단합해서 100명이 같은 숫자 맞추면 1억정도 비채출판사 날리게 할수 있음

특히나 658,우연히 를 읽었다면 맞출 확률도 UP!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