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의 고양이 손님 네버랜드 꾸러기 문고 29
다카도노 호오코 지음, 김난주 옮김, 나가노 히데코 그림 / 시공주니어 / 200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나오기 전부터 눈길을 끄는 책이었어요. 시공주니어에서 발간하는 네버랜드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이 책은 '고양이'가 등장해서 살까, 말까 고민했어요. 저는 고양이를 무서워하거든요.  

그런데, 이 책을 읽고 나서, 고양이를 보면 헤헤, 하고 웃음이 나와요. 한밤 중에 찾아온 고양이와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남매를 보고 있노라면, ㅋㅋㅋ .  저도 모르게 읽으면서 계속 웃고 있지 뭐예요. 특히 고양이가 표지처럼 보자기에 먹거리를 훔쳐 달아난 뒤, 남매에게 편지를 쓰는 끝부분은 작가의 재치와 위트가 넘치는 부분이에요.  

짧은 호흡 안에서 한 번도 쉬지 않고 읽어내려가게 하는 작가의 글빨에 감탄하면서, 나도 이런 작품을 꼭 쓰고 싶다 다짐했어요. 상상력이 가득한 작가의 또다른 작품을 기대하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