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이 넘게 읽다가 덮었다가 다시 앞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반복했다.

내용이 어려워서가 아니다. 저자의 주장에 동의 할수 없는 부분이 너무나 많았기 때문에 책장이 넘어가질 않았다.

사건에 있어 당사자성은 중요하다. 하지만 모든 개별성이 대표성을 가질수는 없다.

나는 모든 성매매에 반대한다. 이유는 명백하다. 여자를, 아이를 돈으로 주고 살수 있는 대상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현재 성판매일을 하고 있는 사람을 처벌하는 것보다는 성매수범을 처벌하는 수위를 높히는 것이 맞고

성판매 종사자들의 처우를 개선해야 하는 것도 맞지만, 성매매를 근절하도록 하는 큰 방향에서의 잔가지들이지 성매매가 유지되도록 하기위해서 이러한 조치들이 필요한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성매매가 합법화된 독일의 경우 오히려 여성의 인신매매가 늘어났고 여성들이 신분의 노출을 꺼려해서 합법적인 성매매 종사자로 등록하지 않고 대부분 불법 성매매 종사자가 된다고 한다. 성판매자가 아닌 구매자를 처벌하는 스웨덴의 매년 검거되는 남성은 500여명 정도이며 이 수는 유지되는 편이라고 한다.

성매매 합법화가 된다면  성매매 종사자가 노동자로 인정받고 살인, 폭행의 위험에서 벗어나게 되어 그들의 인권이 향상 될 것인가? 아니면 포주와 성매수범 남성들에게 이익이 돌아가게 될것인가?

 

성매매 종사자들의 인권을 위해서 페미니스트들이 노력해야 하는 것은 맞지만,

절대로 그 망할 가부장제의 쓰레기같은 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아니다.

 

 

반성착취 여성행동에서 받은 제보내용이다.

여성을 성적으로만 대상화시키는 남자들.

그런 남성이 대한민국의 '보통'남성상이 되는것이다.

그러니 페미니스트대통령정권에 행정관도 가능한것 아닌가.

 

 

 

 

 

 

정말 궁금한것이 성욕을 못참아서 돈을 주고라도 해결해야 한다면

차라리 남성들이 돈도 받고 성욕도 풀고 할수 있게 남성 성판매를 합법화 시키는 것은 어떤가?

이정도의 성구매자수가 성판매자가 된다면 나라의 경제발전에 큰 힘이 되고도 남겠다.

 

 

 

<한겨레21-권김현영 글중 일부 발췌>

 

모든 남자가 다 여자때리고 강간하고 죽이고  성매매하는건 아니라는 것을 모든 여자들이 알고 있다.

다만 '보통'남자의 기준이 탁현민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건 몇몇 여자들뿐인가 싶다.

 

 

 

한달전쯤 갑자기 이애들이 회사에 나타났다. 어미와 새끼인듯 보이고 둘다 많이 말랐고 어미는 다리를 전다.

몇년전에 옷입은채로 한겨울에 발견된 믹스견 사랑이는 작은체구에 이쁜 얼굴이라 입양을 보낼수 있었다.

하지만 이애들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길냥이들 밥 챙겨준거 이녀석들이 다 먹는것 전혀 상관없다. 사료야 더 푸짐하게 가져다 두면 되는데,

문제는 이녀석들이 길냥이들을 죽자고 쫒아다닌다는 회사아저씨의 제보.

이런 덩치큰 누렁이들을 누가 포획할수 있는지, 포획돼서 보호소에 간다면 안락사 1순위거나 바로 보신탕집 행일텐데.....

누렁이들 처지도 안쓰럽고 애들 무서워도 밥 먹으러 오지도 못하는 냥이들도 안쓰럽고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