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고있는데 처리형 목소리가 자동재생되는 부작용이 있군요.

마이너스 통장 신세에 매일 신용카드 대금 걱정을 하며 살던 삶이 한 달에 수천만 원에서 1억 원이 넘는 돈을 버는 삶으로 바뀌었다. 생활비의 수십 배의 자산을 만들어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원하는 일을 하는 ‘꿈꾸던 삶을 살게 된 것이다.
지금 나는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은 때에, 하고 싶은 사람과 하며 살고 있다. 그리고 이렇게 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않았다. 계산해보니 삶을 극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대략 5년 정도의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뭔가 특별한 것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일까? 절대 그렇지 않다. 수년 전까지 대한민국 평균 스펙을 가진 평범한 직장인에 불과했던 내가 해낸 일이기에 이 책을 손에 쥔 이상 그누구라도 가능할 일이다. 그리고 그 ‘누구라도‘에는 당연히 ‘당신‘도 포함된다. - P1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