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1 - 비지니스맨과 돌멩이의 비밀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1
최재훈 지음, 김기수 그림, 장세원.김준 감수, 무한의 계단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1: 비지니스맨과 돌멩이의 비밀

<최재훈 / 서울문화사>


무한의 계단이 이번에는 수학여행 만화책으로 돌아왔어요!

요즘 무한의계단 관련된 굿즈들과 책들이 많이 등장하고있는데

나올때 마다 저희아이들은 오매불망 언제 도착하나...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

무한의계단 게임만 좋아해서 고민이신 부모님들!

이번에는 초등 필수 수학개념을 같이 만나볼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 추천해 보는건 어떨까요?

재미나게 수학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1]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한의계단 게임!

수학여행 책은 학습만화책이랍니다.^^

한이와 단이, 피니와 함께 우주 탐험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수학을 만나볼 수 있어요.

중간중간 등장하는 수학개념들은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수학개념을 정리해 두었고

더 나아가 중학교에서 배우는 수학을 예습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학년 친구들에는 조금 난이도가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수학용어와 역사, 인물, 상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알아갈 수 있답니다.^^


그리고 책 속 특별부록으로

수학여행 워크북도 들어있어서

책에서 익힌 수학개념들을 직접 풀어보며

복습하는 시간도 가져볼 수 있어요.^^

대부분 학습만화 책들은 책에서 끝나지만

이렇게 워크북까지 있는건 처음 보는거 같네요~

그만큼 많이 신경쓴게 느껴집니다.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1]

그리고 아이들이 이 책을 찾는이유중 하나이기도 한 ㅋㅋ

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존재한다는 점!

전용 게임 캐릭터와 띠부씰이 들어있다고해요.

저는... 띠부씰을 못 받았지만ㅠ0ㅠ

(서평단은 없나봐요..)

스페셜 부록으로 무한의 계단 15cm자 도

들어있답니다.( 튼튼해서 좋았어요.)

아이들에게 수학개념이나 수학의 재미를

알려주고 싶다면 무한의 계단 수학여행 학습 만화책과

함께해 보시길 바라요.^^

2권도 얼른 만나보고싶네요.


* 이 리뷰는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