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동그라미 2006-03-24  

안녕하세요
닉네임 이쁘게 바뀌엇네요... 저는 대학생정도 되는 줄 알았는데, 고등학생이라니 놀랏어요..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좋은 하루되세요..
 
 
바일라 2006-03-24 2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안녕하세요 >므많은분들이 저를 대학생으로 착각하셨나봐요 ㅜ
요새는 학기초라 정신이 없어서 자주 못하지만 그래도 알라딘이 좋아서
조금씩이라도 들어와보려고 노력해요//
동그라미 님도 자주 뵈어용 ^ㅁ^
 


Mephistopheles 2006-03-20  

안녕하세요 메피스토입니다.
판결문 낭독합니다. 바일라님은 저번 자수기간에 자수를 안하시고 도피행각을 일삼은 바 이에 따라 무기징역에 선고 합니다..탕탕탕..~~ 즐거운 한주 되세요~~~^^ 샤방~~
 
 
바일라 2006-03-20 17: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는 방금 즐찾이 하나 늘었는데
혹시나 메피스토님이 아니신지요!!(아니라면 민망;;ㅎㅎ)
메피스토님도 즐거운 한주되세요 >므< //

Mephistopheles 2006-03-20 17: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빙고~~!!
 


비로그인 2006-03-19  

ㅎㅎ 오랜만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제가 뜸했던 시간동안 닉네임도 서재 분위기도 바뀌었군요.?^^ 축하해요 좋은 닉네임 얻은거..^^(늦은감이 있긴 하지만..ㅋㅋ) 암튼 좋은 모습으로 알라딘에서 다시 봐요^^
 
 
바일라 2006-03-19 2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누렁님 오랜만이에요// 요새 왜 서재에 뜸하셨대요 ㅜ 바람과 같으신 누렁님 ㅋㅋ 다시 자주 뵈어용~
 


비로그인 2006-03-18  

오늘 책 왔어요.
책 3권 잘받았습니다. 서양의 역사에는 초야권이 없다 - 서양사에 관한 12가지 편견과 사실 일본 헌법 제9조를 통해서 본 또 하나의 일본 - 일본은 왜 평화헌법을 폐기하려 하는가 지식의 발견 - 한국 지식인들의 문제적 담론 읽기 헌책방에서 구입한 <주말이 행복한 스페인어 회화 첫걸음> 이책에서 바일라를 발견했죠.. 어제 택배로 보냈는데 책 받으셨나요? 1권만 보내면 썰렁해서 몇권 더보냈어요. 편의점 택배가 5천원이나 하데요. 알라딘은 택배비 무료로 보내주는데 적자나지 않을까 하는...
 
 
바일라 2006-03-18 2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담뽀뽀님 ㅜㅜ 요새 학교가 환경미화시즌이라 지금 돌아왔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이게 다 뭐래요~~
이렇게 많이 보내시면 제가 너무 미안하잖아요ㅜㅜ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책 잘 읽겠습니다
 


비로그인 2006-03-16  

바일라님.
요새 몸과 마음이 좀 고단해서 방문은 자주 했지만 이벤트에 참가를 하거나 댓글을 남기진 못했습니다. (바일라~ 괜찮네요.) 닉넴은 아무거나 허접한 것 그냥 올릴 수도 없는 일이고 마땅한 것도 없어서 이벤트 참가를 못했답니다. (그러고 보니 이벤트에 돈 많이 쓰시네요. 부담되시겠다 ^^*) 그점 (혹시라도)섭섭해 하지 마시고^^(님이 이벤트 참가하라고 댓글까지 달아주었는데^^;;;) 서재 번창하길 바랍니당^^*
 
 
바일라 2006-03-16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를 찾아서님 괜찮아요~
나를 찾아서님 아프시다는 페이퍼도 봤는데 뭐라고 하겠어요//
얼른 나으시구요 저도 선물 보내는것; 대충정리되면 다시 놀러갈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