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알라디너들이 알라딘을 이용하는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모든 알라디너가 알라딘과 깊은 관계가 있어 이용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저같은 경우 알라딘을 이용하는 이유는 가격적인 측면보다 오랫동안 이용해왔고(1년째 플래티넘회원), 편하고 빠른배송때문에 이용을 합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이러한 믿음이 깨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바로 무책임한 택배사 때문입니다. 언제부터인가 한진택배에서 사가와(CJ)택배로 변경된 후 배송지연 및 미배송사고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 이 건으로 문의를 드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알라딘측의 답변은 추후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때 상황만 모면하면 되는 것입니까? 그까짓 제품 하루 이틀 늦어지는 것은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요. 하지만 그것에 대한 조치가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사가와택배와 어떤 연유로 계약을 맺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전의 택배사는 이번 택배사보다 배송지연이 적었던 것 같은데 왜 유독 사가와택배사는 무책임하게 배송하는 것일까요? 이번에도 미배송신고로 끝내려고 했습니다. 어차피 중요한 제품들도 아니고 하루정도 늦어져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7일에 주문을 했는데 아직도 안온다는 것은 좀...
물론 요즘 교통량과 배송물량이 많아 심지어는 밤 11시가 넘어서도 배송을 하는 업체가 있고, 어제 다른곳에서 주문한 한진택배는 저녁 8시30분에 미안하다며 배송량이 많아 늦어졌다고 사과를 하고 가더군요. 그것에 비해 사가와는 분명 아침 9시 몇분인가에 배송출발하였다고 문자보내고, 추적해봐도 출발했다고 해놓고선 아직까지 행방불명입니다. 무슨 택배물건를 물류센터에서부터 들고 온답니까? 아침에 확인해보니 '미배송'이라는 표시만 해 놓았더군요. 참으로 무책임하더군요.
알라딘 관계자님.
알라딘을 좋아하고 자기 회사처럼 애착을 같는 많은 알라디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아셔야 할것은 알라딘과 알라디너는 회사와 고객의 관계입니다. 회사의 무성의하고 무책임한 행동은 알라디더의 마음속에 그대로 심어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을 우선하는 기업경영이 필요하리라 봅니다. 알라디너 한명이 떠나는 것은 경쟁사에게 새로운 한명의 고객이 생긴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아침부터 별것 아닌일로 글을 올린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다시한번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웬만하면 '택배사' 좀 바꾸시죠!!!!!!!!!!
※ 어제(7/2)도 택배가 도착을 안했습니다. 역시 또 미배송이더군요. 물량이 많아 그랬다는 군요. 이틀동안 연속...
전날 미배송된 것을 다음날 먼저 배송해야 하는 것 아닌지...하여튼 대단한 사가와택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