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더운데

책으로 혼자 노는 방법 - 제목으로 책 배열해보기
1탄 ] 가나다라마자사아자차카타파하



가면의 생, 로맹가리, 마음산책
나의 라임오렌지나무, J.M. 바스콘셀로스, 동녘
다산어록청상, 정민, 푸르메
라가, 르 클레지오, 문학동네
마르케스의 서재에서, 탕누어, 글항아리
바깥에 대한 반가사유, 황지우, HB
사냥꾼을 잡은 여우, 진진, 보림
아주 사적인 독서, 이현우, 웅진지식하우스
자기만의 방, 버지니아울프, 민음사
카이사르3, 콜린맥컬로, 교유서가
타자의 추방, 한병철, 문학과지성사
파도, 버지니아울프, 솔
하워즈엔드, E.M.포스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부만두 2018-08-05 08: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차가운 벽‘ 책이 궁금하네요.
저 중에서 제가 읽은 건 세 권 뿐이고요. ^^

그렇게혜윰 2018-08-05 08:27   좋아요 0 | URL
저도 읽은 책은 5권 뿐입니다 ㅋㅋㅋ 차가운 벽은 거기에 포함되지 않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