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매달 어떤 신간들이 나올까? 늘 궁금해 하곤 합니다.

연말이다보니 왠지 나만의 베스트 책들을 꼽아보고 싶기도 한 12월이네요~

2013년을 멋지게 장식해 줄 신간들을 한번 둘러보았어요. :)

 

 

 

     고영진님의 <지원이와 병관이> 시리즈.

     아이들이 참 좋아하고 인기많은 시리즈지요~

     지원이와 병관이의 팬들이 무척 기다렸던 신간이 나왔네요.

     이 책이 벌써 9번째 책이라네요~

 

 

 

 

 

 

 

 

 

   와우~ 존 버닝햄 작가의 책을 만나볼 수 있네요~

   소개말에서 "비디오나 컴퓨터 게임보다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고,

   진짜 원하는 놀이가 무엇인지,

   밝고 유쾌한 아이로 자라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하고 있다."라는

   문구가 와닿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대의 흐름에 맞추다 보니 아이들 또한

   너무 빨리 멀티미디어에 익숙해지는 건 아닌지... 걱정이 들때가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무엇인지 고민해 보고 싶네요~

     

 

 

 

 

 

 

 

   뭐니뭐니 해도 12월의 꽃은 크리스마스이지요~

   크리스마스 시즌의 홈데코를 책임져주는 책이 나왔네요.

   무엇보다 저처럼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함께 만들면서 집을 꾸미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즐겨읽는 육아서 카테고리를 보다가 반가운 책을 발견했어요~

   우연한 기회로 알게된 블로그에서 연재된 글을 먼저 보았거든요.

   읽으면서 도움도 받고,

   무엇보다 상황에 맞는 책을 소개해 주시니

   더 좋았던 기억이 나요.

   아이에게 말보다는 책을 읽어주면 효과가 더 크더라구요~

 

 

 

 

 

 

 

 

 

 

 

   오리가미 책이 새로 나왔네요~

   아이와 함께 만들기를 하면서 실력이 느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종이접기가 아닐까 해요~

   그런데 표지에서 풍기는 포스가!!

   정말 모던 그 자체네요~

   전문가의 종이접기 아이와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이야기가 새롭지 않은 것은

   저 또한 이런 풍문을 들었기 때문이에요.

   오히려 우리몸에 더 해가 되는 병원.

   어떤 것이 진실일까요.

   무척 충격적인 주제지만 우선은 책을 통해 자세히 알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