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남자 9
천계영 글 그림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다섯 번째 여자는 빽 있는 여자 귀지다.

국내 최고 재벌그룹의 유일한 상속녀인데 인성이 막장 오브 막장이다. 

그렇지만 그녀의 금력조차도 무서워하지 않는 무대포 보통이가 마테 옆에 있다는 건 얼마나 다행인 일인가.

갈비집도 이미 망해서 또 망하는 게 두렵지도 않은 보통이...;;;;(보통이 엄마에게 미안!)


저 망나니도 쓸 데는 있었다. 어려서부터 보아온 게 사업현장이어서 툭 내뱉은 말이 마테에게는 신의 한수가 된 것!

그러게, 은행은 돈 많다. 게다가 돈 많은 회사엔 더 싸게 빌려주곤 한다. 흥!

마지막 사진은 옷이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다. 천계영 작가님은 패션 화보집 따로 내주셨으면 좋겠다.

3D로 보고 싶은 욕망이 든다. 참참... 그림이 점점 입체적으로 변해가는데 어떤 이유가 있나? 

나로서는 예전 그림체가 더 좋긴 하지만, 하신소나 이번 예쁜 남자 그림체도 나름의 매력이 있다. 



저 파우치에 한대 맞으면 최소한 사망? 

파우치의 마법! 정말 의외로 많이 들어간다는 것!



머리로 한쪽 눈 가리지 않은 게 보기 좋아서 찍어봤다.저 안경 잘 어울리네!


유치장 신세 진 보통이를 위해 최다비드가 사온 두부는 무려 '순두부'

아, 이렇게 또 깨알 재미를 주신다. 

모델로 삼은 연예인이 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나보다. 창족해내는 기쁨을 원하기 때문에 현실과 연결시키지 않는다고 한다. 그렇지만 DVD 때는 모델이 있었다고.... 그러고 보니 모델이 있었던 기억이 날 듯도 하고... 읽었는데 생각이 안 나...;;;;;


9편은 버스 타고 귀가하는 길에 궁금해서 펼쳤는데, 맨뒷자석 한가운데에 앉아서 역시나 뿜었다.

아, 얼굴 팔려... 끊임없는 웃음 창고! 보통아, 이 언니가 사랑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