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꿈 설정이 잘 못 되지 않았을까? "

 

" 꿈이 너무 크다 못 해 너무나도 허무맹랑하고 과다망상 이라서 이러고 있지는 않을까 ? "

 

오늘 문득 일상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이런 생각이 뇌리에서 섬광처럼 스치고 지나가더라....

 

그래, 나는 장장 10년 동안 맴맴맴 제자리걸음을 일삼고 있어. 이것이 바로 자명한 현실이고 너의 진짜 현실인 거지.

 

너가 왜 꿈에 한발짝이라도 다가가지 못 하고 이러고 있는 건 어쩌면 너의 꿈이 크게 잘 못 설정되었기 때문이야. 너의 꿈이 너에 맞게 너의 분수에 알맞게 설정하지 못 한 게 큰 원인 이고 결과일꺼야.

 

사실, 나의 꿈이 너무나도 간단 명료하다.

 

성공이다. 대성공이다. 그것도 돈을 많이 천문학적인 숫자로 버는 것이 꿈이다. 야망이며 대망이라고 할 수 있다.

 

모름지기 남자로 태어났으면 누구나 성공을 꿈꾼다. 그리고 성공의 바로미터. 성공의 척도인 돈을 왕창 버는 것을 목표롤 잡을 것이다.

 

근데 여기서 나의 문제점. 나의 판단 미스.를 지적하자면, 나는 그런 성공의 척도인 돈. 돈.에 대한 설정을 너무나도 어이없이 크다는 것이 문제 인 것이다.

 

한마디로 허풍. 허세.가 심하다.

 

나는 세계 제일의 부자. 세계의 1위 부자.도 (아마존의 창업자. 제프 베조스.를 그래서 언제나 동경하고 존경하고 있다) 서슴치 않고 생각하고 노려보고 주시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서부터 나는 허탕. 나는 제대로 미끄러져서 우당탕 우당탕 헛다리를 제대로 짚고 있는 셈인 것이다. 얼마나 아둔하고 바보스러운 행동인지 이제서야 눈치가 채지지 않는가?

 

그런 말이 떠돈다. " 꿈을  최대한 크게 가져라. 설령 꿈이 깨져도 조각이 크지 않느냐? " 나는 이런 말을 맹신했던 것이다.

 

사실, 꿈도 step by step .같다.

 

돈을 밟는 과정도 그냥 첫 단계가 종잣돈을 모으면서 시작하는 것이다.

 

영어공부도 모든 공부들이 step by step 으로 과정을 과정을 밟는 것이다.

 

누가 어느 아침에 하루 아침에 20억 100억 1조 를 모을 수 있는가? 

 

투자도 0원 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나는 이 부분에서 제대로 착각하는 것이고 제대로 잘 못 설정. 설정. 이 되어 있는 것이다. 

 

사실, 내 꿈이 너무나도 어이없이 공허해서 우주의 신.은 대답이 없고 즉각 반응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꿈을 내려놓아야 하지 않을까? 꿈을 크게 조정해서 나의 분수에 맞게. 나의 지금 현실에 맞게. 조정하고 맞추어야 하지 않을까?? (=니 자신을 알라. 너 자신을 알라.) 

 

그리고 꿈은 돈이 아니다. 돈은 수단이지 진짜 꿈으로 가는 매개체.에 불과하지 그것은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오늘부터 다시 꿈에 대한 대장정에 들어가야겠다. 그리고 들어가고 있다. 머리맡에 놓아 둔 긴 여백의 노트를 하나 꺼내들어 진지하게 적어야겠다. 진짜 나의 꿈이 뭔지? 진짜 내가 원하는 게 뭔지?

 

고(故) 신해철 선생님이 그러지 않았는가. << 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 >>고....

 

 

 

 

 

 

 

 

 

 

 

 

 

 

 

 

 

 

 

 

 

 

 

 

 

 

 

 

 

 

 

 

 

 

 

 

 

-

 

다시 너무나도 늦게 일어나고 있다.

 

아침 8시 - 9시에 잠이 들어서 오후 늦게. 급기야 오후 5시에 일어나는 패턴 이다.

 

조금 버겁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새나라 새 어린이가 되는데. 나는 왜 완전 바뀐 생활 패턴 인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지만 좋은 호르몬. 건강에 좋은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다시 지금부터 당장 시작하겠다. 오늘부터 지금 당장 시작하겠다.

 

 

 

 

 

 

 

 

 

 

 

 

 

 

 

 

 

 

 

 

 

 

 

 

 

 

 

 

 

 

 

 

-

다시 고장난 수도꼭지. 4시간 5시간.을 버티지 못 한다.

 

그래서 가고 싶은 해외 여행도 못 가고 밖으로 밖으로 볼 일을 보거나 바깥 산책도 마음 먹고 하지 못 한다.

 

까놓고 얘기하자면, 꾸준히 3개월만 병원에 다니고 한의원에 다닌다면 반드시 고쳐질 것이다.

 

다시 고장난 수도꼭지.가 해외여행.에 발목을 잡지 못 하게 . 지금부터 바로 고쳐 잡아야 한다.

 

고장난 수도꼭지. 올해는 반드시 너가 이기느냐 내가 이기느냐. 라고 바로 고쳐잡겠다.

 

 

 

 

 

 

 

 

 

 

 

 

 

 

 

 

 

 

 

 

 

 

 

 

 

 

 

 

 

 

 

 

 

 

 

-

니 편 내 편이 어디 있는가?

 

그냥 니 편이 내 편이고 내 편이 니 편이거늘?

 

왜 다들 기를 쓰고 달려들고 있는가?

 

애써 억지로 억지로 노력할 필요 없다.

 

넓은 마음으로 포용하라.

 

열린 마음으로 품어라.

 

지금 당장 어제 핀 찬란한 벚꽃이 봄비에 담뿍 젖어서 떨어지지 않느냐.

 

이것이 바로 진리이거늘.

 

이것이 바로 유쾌한 부처님의 설법이거늘.

 

무엇을 바라고 무엇을 부정하고 있느냐?

 

왜 그러고 사느냐?

 

오직 모를 뿐!! 오직 할 뿐!! 할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