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8/14(목), 8/15(금)은 각각, '택배 없는 날'과 광복절 입니다.


아래 배송 및 근무 일정을 참고해주십시오


1. 양탄자배송(서울/경기/인천) 

 : '택배 없는 날'(8/14) 배송 진행하는 대신, 8/15(광복절)에 이어 8/16(토) 까지 휴무 

    o '잠들기 전 배송' : 8/14(목)까지 주문시 당일 배송-> 8/18(월)부터 재개 

    o '출근 전 배송' : 8/14(목)까지 주문시 8/15(금) 07시 이전 배송-> 8/18(월)부터 재개 


2. 당일배송(수도권 이외 지역) : 8/14(목)까지 주문시 당일 배송-> 8/18(월)부터 재개


3. 하루배송

 : 택배 없는 날(8/14), 광복절(8/15) 배송 중단 이후 8월 16일(토) 부터 배송 재개

   o 8/12(화) 까지 주문 시 출고 다음 날 배송

   o 8/12(금) 출고 마감 이후 ~ 8/15(금) 사이 주문시 8/16(토) 부터 배송 


재고 유무, 배송방법, 배송주소에 따라 일정이 다르므로,

주문 시 상품 및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참고해 주십시오.


참고로, 8월 15일(금) 중고매장은 정상영업, 고객센터는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8월 18일(월) '중고매장 목동점' 입점한 < 행복한 백화점 > 휴점으로 인해 영업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알라딘은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 법령 준수를 위하여,           

알라딘 '이용약관 제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③'의 내용을 아래와 같이 개정합니다.           

           

해당 조항 개정은 2025 8 14() 부터 적용됩니다.   

 

■ 변경 대상 조항       

이용약관 제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③       

■ 변경 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이용약관 제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③

③""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③""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라딘 이용약관 전체 보기 

   

이번 약관 개정은 서비스 이용의 투명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고객님의 권익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변경된 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시행일 이전까지 회원 탈퇴를 요청(혹은 나의계정에서 직접 탈회)하실 수 있으며,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부 시스템 업데이트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작업 시간대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ㅇ 작업 일시: 2025년 8월 12일(화) 01:00 ~ 04:00

ㅇ 서비스 영향 : 알라딘 웹 및 앱 서비스 전체 일시 중단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채용공고] 물류센터 현장관리자


[회사소개]
알라딘은 도서·음반 물류 업계의 표준을 만든 26년차 브랜드입니다.
고객의 꿈을 실현한다는 기업 정신으로혁신적인 서비스와 안정적인 재무 기반을 자랑합니다.
알라딘 물류센터는 빠르고 정확한 출고와 안전한 현장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단순 지시형 관리자가 아닌현장과 함께 뛰며 팀을 이끄는 리더를 찾습니다.

[
 알라딘에서 일해야 할까요?]
현장 개선안을 직접 제안하고 실행할  있는 자율과 책임의 문화
- 26
 업력과 안정적인 재무 구조
업계 상위권 보상 수준
분기별·연간 인센티브 지급


[
주요업무]
- 현장 운영 관리 : 피킹포장입출고 공정 모니터링  개선
- 인력 배치  근태 관리 : 물량에 따른 근무자 스케줄 조정  인력 지원
- 팀 리더십 발휘 : 신입 교육팀원 동기부여갈등 조율
- 현장 개선 활동 : 불편 요소 파악  개선안 제안  실행
- 안전/품질 관리 : 안전사고 조치  보고 체계 유지

[
자격요건]
- 물류센터 또는 유사 현장 1 이상 경험 필수
20 이상의 인력 관리(근태·배치·교육경험 보유자 또는 해당 역량 발휘 가능한 리더
- 물량 압박 속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마무리할  있는 실행력
전략적 판단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사고력 (단순 힘이 아닌 '작전' 운영할  있는 사람)
겸손하고 열린 리더십 (팀원 의견 수용  개선 반영)
- '원래 방식' 안주하지 않고불편함을 개선하려는 태도
- 현장 문제를 즉시 보고하고 해결책을 찾는 투명한 소통 능력

 

[근무조건] 

고용형태 : 정규직

근무시간 : - 9:00~18:00 / - 09:00~17:00 /  09:00~13:00 (격주근무)

                휴일 당직근무 (1평일 대체휴무 부여)

                  52시간 근무 준수                   

- 근무지 : 경기도 파주시 출판단지  북센 2 알라딘 물류센터

 

[전형절차]

- 서류심사 > 실무자 및 경영진 면접 > 입사

- 정규직(수습 3개월)

- 필요 시 지원자의 동의 하에 평판조회 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며평판조회 결과에 따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제출서류]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방법 및 접수기간]

이메일 접수 : 메일 제목에 [물류센터] 구분표시 요망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접수기간 : 2025 8 12 24시까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일정기간 경과  폐기합니다

 

[혜택 및 복지]

- 업무 관련 도서 구매 지원

- 자기계발비 지원 : 체력단련, 교육, 여행, 취미활동, 문화생활(도서, 공연 등)에 활용 가능

-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휴가/포상금 지급

- 알라딘 온/오프에서 사용 가능한 직원 할인쿠폰 제공

- 유료 종합검진 지원 : 연령, 근속연수에 따라 매년 또는 격년

- 각종 경조사 지원

- 인센티브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