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NH농협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하여 카드 및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드 혹은 결제 방식을 이용해주세요.)

 

1. NH농협 무통장입금 서비스 중단

(1) 중단 기간 : 2017.01.26(목) 23:00 ~ 2017.01.31(화) 12:00
(2) 중단 업무 :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 (알라딘 선물상품권 입금확인 포함)

 

2. NH농협 신용/체크 카드 업무 중단 내용

(1) NH농협 신용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16시 ~ 1월 29일 (일) 02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신용카드 승인/취소 불가

 

(2) NH농협 체크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00시 ~ 1월 30일 (월) 03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체크카드 승인/취소 불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시럽페이, 페이나우, KPAY,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 등 서비스도

농협 카드/계좌 관련 결제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결제페이지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단, 작업일정은 NH농협측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관련 전화문의
- NH농협은행 1588-2100 1544-210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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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결제 기관 시스템 점검에 따른 영향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시간 : 2016년 5월 19일(목) 오전2시~ 오전7시(5시간)
2. 중단사유 : 북앤라이프 시스템 점검
3. 중단업무 : 작업시간동안 북앤라이프 결제(환전) 서비스 중단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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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알라딘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점검으로 아래 작업 시간동안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 으로 송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6월 23일 (월요일) 오전 10시 이후 이뤄지니

참고하셔서 그동안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시간 : 2008년 6월 21일(토) 오후 1시~6월 23일 (월) 오전 9시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공지한 시간 내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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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 2019년 12월 10일~12월 17일
 
2. 근무조건
- 채용분야 : 알라딘굿즈 객원 기획자 
- 고용형태 : 임시직
- 1기 활동기간 : 2020년 1월1일~2020년 3월31일 
* 협의에 따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 : 1주일 총 20시간
- 급여 : 월 2백만원(세전)
- 경력구분 : 굿즈 디자인/기획/제작 등 관련 경력 3년 이상
- 채용인원 :  O명
- 근무지 : 알라딘 본사
* 개인사업자인 경우 용역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주요 업무
- 알라딘굿즈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진행.
- 기타 굿즈 관련 제반 업무(회의 참관, 기본 사무, 모니터링, 사용성평가 등)

4. 지원 자격
- 책을 좋아하시는 분
- 예쁜 물건을 좋아하는 분
- 실용을 잃고 예쁘기만 한 물건을 싫어하는 분
- 재료와 재질의 특성과 한계, 가능성을 잘 아는 분
- 최고를 알지만, 가성비를 따져서 PLAN B의 길을 갈 수 있는 용감한 분

6. 채용 절차
-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12월19일)
- 2차 : 최종 면접 (12월 23일)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7.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필수 기재)
-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 알라딘굿즈(https://www.aladin.co.kr/home/wonlymain.aspx) 중 마음에 드는 3가지 상품과 선정 이유. 

8. 제출처 및 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알라딘굿즈] 표기 요망
-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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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 2019년 12월 6일 ~ 15일


2. 채용요강

1) 채용분야 : 웹디자이너
2) 고용형태 : 12개월 계약직
3) 인원 : 1명
4) 주요업무 : 모바일/웹 디자인 및 CSS코딩
5) 자격 요건
 - 경력 4년차 이상
 - 온라인쇼핑몰 웹디자이너 경력자 우대
 - 모바일 앱 디자인 경력자 우대  
 - 웹표준 CSS 코딩 경력자 우대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 월~금 9시~18시
2) 근무지 : 서울 충정로 본사
3) 급여조건 : 세전 월 330만원, 회사 실적에 따른 성과급 지급
4) 계약기간 : 2020년 1월 1일 ~ 12월 31일


4.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12월 16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12월 17~18일)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경력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웹디자이너]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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