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NH농협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하여 카드 및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드 혹은 결제 방식을 이용해주세요.)

 

1. NH농협 무통장입금 서비스 중단

(1) 중단 기간 : 2017.01.26(목) 23:00 ~ 2017.01.31(화) 12:00
(2) 중단 업무 :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 (알라딘 선물상품권 입금확인 포함)

 

2. NH농협 신용/체크 카드 업무 중단 내용

(1) NH농협 신용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16시 ~ 1월 29일 (일) 02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신용카드 승인/취소 불가

 

(2) NH농협 체크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00시 ~ 1월 30일 (월) 03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체크카드 승인/취소 불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시럽페이, 페이나우, KPAY,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 등 서비스도

농협 카드/계좌 관련 결제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결제페이지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단, 작업일정은 NH농협측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관련 전화문의
- NH농협은행 1588-2100 1544-210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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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결제 기관 시스템 점검에 따른 영향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시간 : 2016년 5월 19일(목) 오전2시~ 오전7시(5시간)
2. 중단사유 : 북앤라이프 시스템 점검
3. 중단업무 : 작업시간동안 북앤라이프 결제(환전) 서비스 중단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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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알라딘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점검으로 아래 작업 시간동안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 으로 송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6월 23일 (월요일) 오전 10시 이후 이뤄지니

참고하셔서 그동안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시간 : 2008년 6월 21일(토) 오후 1시~6월 23일 (월) 오전 9시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공지한 시간 내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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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7 9 20 ~ 2017 9 26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고용형태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일본도서

DB입력과 발주관리

단기

아르바이트
(3개월)

1

√ 일본도서 DB등록 작업

 

√ 일본도서 발주 업무

√ 책 좋아하는 사람

 

√ 포토샵 기초

 

√ 일본어 능력 중급

 

√ copy and paste가 지겹지 않고,
 
오히려 속편한 사람

 

√ 엑셀에서 사칙연산 정도는 할 수 있는 사람

 

√ 같은 실수를 세번은 하지 않는 사람

 

√ 해외직구 유경험자 환영

 

 

3. 근로조건

 1) 근무기간 : 2017 10 23 () ~ 2018 1 31 (수)

2)  근무시간~ 09 ~ 18

2)     근무지 : 서울시 중구 중림동 본사

 3)     급여조건 : 160만원

 

 

 

4. 채용 절차
1) 1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9 27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 (9 28)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이메일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일서아르바이트]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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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전,
택배사 회수, 지정편의점 위탁 등 원하시면, 아래 일정을 참고해주십시오.  

 ※  아래 각 시한 까지 회수 신청 혹은 위탁시에 한해, 
   => 2017년 9월 26일(화) - 9월 30일(토) 사이 회수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1. 반품 & 지정택배사 회수 :  9/25(월) 18시까지 반품 신청시
     2. 맞교환 & 지정택배사  회수 :  9/25(월) 18시 이전 교환 상품 출고시 
     3. (중고 회원간 거래 및 알라딘에 팔기) & 지정택배사 회수  :  9/25(월) 18시까지 회수 신청시
     4. (중고 회원간 거래 및 알라딘에 팔기) & 지정편의점 위탁 &  :  9/29(금) 15시까지 위탁  완료시                                                                                                            *단, 편의점 위탁 마감시한은 점포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음   

               
위 시한 이후 신청시,
연휴(임시공휴일, 대체휴일 등 포함) 이후, 10월 10일(화)부터 진행됩니다.  
    * 추석 연휴 전 수령 가능한 주문' 마감 일정은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고객센터 휴무 : 2017년 9월 30일(토)-10월 9일(월) 까지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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