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NH농협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하여 카드 및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드 혹은 결제 방식을 이용해주세요.)

 

1. NH농협 무통장입금 서비스 중단

(1) 중단 기간 : 2017.01.26(목) 23:00 ~ 2017.01.31(화) 12:00
(2) 중단 업무 :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 (알라딘 선물상품권 입금확인 포함)

 

2. NH농협 신용/체크 카드 업무 중단 내용

(1) NH농협 신용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16시 ~ 1월 29일 (일) 02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신용카드 승인/취소 불가

 

(2) NH농협 체크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00시 ~ 1월 30일 (월) 03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체크카드 승인/취소 불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시럽페이, 페이나우, KPAY,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 등 서비스도

농협 카드/계좌 관련 결제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결제페이지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단, 작업일정은 NH농협측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관련 전화문의
- NH농협은행 1588-2100 1544-2100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결제 기관 시스템 점검에 따른 영향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시간 : 2016년 5월 19일(목) 오전2시~ 오전7시(5시간)
2. 중단사유 : 북앤라이프 시스템 점검
3. 중단업무 : 작업시간동안 북앤라이프 결제(환전) 서비스 중단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고객님, 알라딘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점검으로 아래 작업 시간동안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 으로 송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6월 23일 (월요일) 오전 10시 이후 이뤄지니

참고하셔서 그동안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시간 : 2008년 6월 21일(토) 오후 1시~6월 23일 (월) 오전 9시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공지한 시간 내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중고샵입니다.

 

신설된 '부가가치세법 75(통신판매업자의 판매를 대행 또는 중개하는 자는 국세청에 분기별로 자료를 제출)'에 따라,

알라딘은 통신판매를 중개하는 부가통신사업자로서, 회원님의 판매자료를 국세청에 제출할 의무가 있습니다.

 

 - 이에 판매자의 사업자 여부와 관계없이 201811일 이후 거래내역(발송일 기준)부터 국세청에 판매자료가 전송됩니다. 

 - 사업자 판매자는 사업자 정보, 개인 판매자는 본인인증된 실명과 생년월일과 함께 월간 거래내역을 분기별로 전송합니다.

 - 사업자 판매자께서는 매출신고 시, 정산내역을 참고하여 알라딘에서의 판매내역을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량이 많은 개인 판매자께서는 통신판매업 신고면제기준에 대한 고시를 참고하여, 사업자 회원으로의 전환을 검토하여야 합니다 . 알라딘 중고샵 뿐만 아니라 타사에 입점하여 판매한 내역을 포함하여 고려하여야 합니다.

 - 통상 6개월간 총매출이 1200만 원 이하인 경우가 신고면제 기준에 해당합니다.

 

매출신고 참고용 페이지는 20187월 경 부터는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상담 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

 

 

[관련 법령 보기]

 

부가가치세법 75(자료제출) ☞ 전문보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과 관련하여 국내에서 판매 또는 결제를 대행하거나 중개하는 경우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관련 명세를 매 분기 말일의 다음 달 말일까지 국세청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5조에 따른 부가통신사업자로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에 따른 통신판매업자의 판매를 대행 또는 중개하는 자

2. 「여신전문금융업법」 제2조제5호나목에 따른 결제대행업체

3.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제4호에 따른 전자금융업자

4. 「외국환거래법」 제8조제4항에 따른 전문외국환업무취급업자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사업자와 유사한 사업을 수행하는 자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자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121(자료제출) ☞ 전문보기

① 법 제75조에 따라 해당 사업자는 기획재정부령으로 정하는 월별 거래 명세를 매 분기 말일의 다음 달 말일까지 국세청장에게 전자적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1항에서 규정한 사항 외에 자료제출 등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국세청장이 정한다.

 

 

부가가치세법 시행규칙 78(월별거래명세) ☞ 전문보기

121조제1항에 따른 월별 거래 명세의 제출은 별지 제48호서식 및 별지 제48호의2서식부터 별지 제48호의4서식까지에 따른다.

 

[기타 참고 자료]

2018년 최초 자료 소급제출등에 대한 국세청고시(예정) ☞ 국세청 고시 보기

통신판매업 신고 면제에 관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보기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 2018년 5월 16일 ~ 23일



2. 채용요강


채용분야 :


가. 고객팀 고객상담원


나. 중고서점 매니저 - 서울, 분당



고용형태 : 정규직



주요업무 :


가. 고객팀 고객상담원


- 순수 인바운드


- 1대1 고객상담


- 택배 및 주문조회



나. 중고서점 매니저


- 도서 판매 및 정산


- 도서 진열 및 재고관리


- 도서 입출고 관리



자격요건 :


가. 고객팀 고객상담원


-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나. 중고서점 매니저


- 책 좋아하시는 분


- 물건 사고 파는데 관심 있으신 분


- 매장진열을 창조적으로 해보고 싶으신 분


- 서점의 고객서비스에 불만족 하셨던 분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가. 고객팀 고객상담원


- 월~금 09시 ~18시



나. 중고서점매니저


- 주간단위 교대근무 08시~18시/13시~22시


- 주 2일 휴무이나, 주말근무(평일 대체휴무)



2) 근무지


가. 고객팀 고객상담원 : 서울 본사


나. 서점매니저 : 서울, 분당



4. 채용절차


1) 1차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5월 24일)


2) 2차 - 실무자 면접 (5월 28~29일)


3) 3차 - 경영진 면접 (5월 29~30일)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근 예정일은 6월 1일입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멜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팀], [서울점], [분당점]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