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NH농협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하여 카드 및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드 혹은 결제 방식을 이용해주세요.)

 

1. NH농협 무통장입금 서비스 중단

(1) 중단 기간 : 2017.01.26(목) 23:00 ~ 2017.01.31(화) 12:00
(2) 중단 업무 :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 (알라딘 선물상품권 입금확인 포함)

 

2. NH농협 신용/체크 카드 업무 중단 내용

(1) NH농협 신용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16시 ~ 1월 29일 (일) 02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신용카드 승인/취소 불가

 

(2) NH농협 체크카드(NH농협BC 포함) 업무 중단 내용
① 중단 기간 : 2017년 1월 28일 (토) 00시 ~ 1월 30일 (월) 03시
② 중단 업무 : NH농협 체크카드 승인/취소 불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시럽페이, 페이나우, KPAY,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 등 서비스도

농협 카드/계좌 관련 결제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결제페이지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단, 작업일정은 NH농협측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관련 전화문의
- NH농협은행 1588-2100 1544-210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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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결제 기관 시스템 점검에 따른 영향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시간 : 2016년 5월 19일(목) 오전2시~ 오전7시(5시간)
2. 중단사유 : 북앤라이프 시스템 점검
3. 중단업무 : 작업시간동안 북앤라이프 결제(환전) 서비스 중단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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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알라딘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점검으로 아래 작업 시간동안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 으로 송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6월 23일 (월요일) 오전 10시 이후 이뤄지니

참고하셔서 그동안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시간 : 2008년 6월 21일(토) 오후 1시~6월 23일 (월) 오전 9시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지만 공지한 시간 내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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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11월 18일(토) 물류센터 재고조사로 인하여 당일배송 서비스를 일시 중단합니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11월 20일(월) 0시부터 재개할 예정입니다.

   * 중단 서비스 : 당일배송(수도권 및 지방권 모두)

 

   * 중단 일시 : 2017년 11월 18일(토) 0시 - 12시

 

  * 재개 일시 : 2017년 11월 20(월) 0시 부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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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 : 2017 11 13 ~ 2017 11 19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고객팀

고객상담

0

순수 인바운드

√ 11 고객상담

택배 및 주문 조회

ㅇ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ㅇ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ㅇ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ㅇ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ㅇ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ㅇ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고객팀 : 정규직

2) 근무시간

고객팀

- ~ 9~18

3) 근무지

 고객팀 :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

 

4. 채용절차

1) 1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11 20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11 22)

3) 3 - 경영진 면접(11 22)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이메일.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팀]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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