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하고 나서 마음이 바뀌셨다구요? 아직 늦지 않았을는지도 모릅니다. 일단 주문을 하셨더라도 <나의계정> 을 통해 주문의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단 출고작업에 들어가면 그 이후로는 주문의 변경이나 취소는 불가능해집니다.

<나의계정>을 통해 직접 주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는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취소시 단계 주문추가 주문취소 배송주소 변경 신용카드 변경 무통장입금/계좌이체은행 변경
입금대기 가능 가능 가능 * 가능
상품준비중 - 무통장입금 결제 주문 : 가능
- 신용카드 결제 주문 : 불가
가능 가능 불가 불가
상품준비완료 불가 가능 가능 불가 불가
출고작업중 불가 불가 불가 불가 불가




1. 주문취소/추가 방법 안내

주문취소

<상품준비완료> 단계까지는 주문전체 또는 일부상품을 자유롭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계정>에 로그인후, <주문조회/변경/취소>에서 해당 상품을 선택해 취소 하시면 됩니다.
취소하신 상품의 금액은 아래와 같이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하신 경우 : 주문전체 취소시 취소 익일 저녁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 일부/전체 구분없이 카드(부분 or 전체) 취소로 환불되며, 카드사 반영에 3-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추가 : <상품준비중> 주문추가는 무통장입금/계좌이체나 예치금 , 상품권등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 : 카드사의 결제 방식에 따라 사후 재승인이 불가능하므로, 주문 추가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추가를 원하실 경우, 새로운 주문으로 별도로 접수하시거나 혹은 주문내역 전체를 취소해 장바구니에 다시 담으신 후, 추가하실 도서와 함께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실시간계좌이체도 동일)

   - 무통장입금/계좌이체, 예치금 결제인 주문 : 주문단계가 <상품준비중> 이전 단계일 경우, 기존 주문에 추가하시면 한꺼번에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추가하신 상품의 출고예상시간에 따라 출고일이 연장되면, 수령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배송주소/배송방법 변경 안내

<상품준비완료> 단계까지는 <나의계정> 의 주문조회/변경/취소로 들어가 배송주소 및 배송방법을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변경/취소> 화면에서 배송주소 항목의 <변경> 버튼을 눌러 새 주소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주소 변경시에는 반드시 우편번호를 함께 변경해 주셔야만 정확한 배달지로 도착됩니다.
• <출고작업중> 단계에 있는 주문은, 도서 포장이 끝나 택배사/우체국의 집하지로 이미 이동된 상태이므로, 배송 주소나 배송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3. 신용카드 변경

신용카드 결제는 주문장 제출과 동시에 카드사의 승인이 이루어지므로, 이미 접수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카드종류 변경, 할부개월 변경, 무통장입금/계좌이체 방법으로의 변경등이 일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하셔야 할 경우에는, 접수된 주문을 전체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는 과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 무통장 입금 변경

• 주문시 입력하신 은행, 입금예정인, 입금액이 세가지 정보로 입금확인을 하고 있으므로, 주문장 작성시 입력하신 사항이 실제 입금내역과 일치해야 정확히 확인이 됩니다.
• 주문이 접수된 후라도 실제 입금하시기 전까지는 입금 예정인이나 입금은행을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계정의 <주문조회/변경/취소>에서 결제항목의 <변경> 버튼을 누르신 후, 변경하실 정보를 새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단, 이미 입금을 하신 후에 은행이나 입금인명을 변경하셔야 할 때는, 알라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