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상품소개화면에 ‘품절' 또는 ‘절판' 표시가 된 상품은 출판사를 비롯한 공급처에 재고가 없음을 확인한 상품으로, 주문하실 수가 없습니다. 
 ->상품페이지에서 "품절해제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품절 해제 및 재유통 시점에 SMS로 통지해드립니다.(단,일부상품 서비스 제공 불가)
O단, 주문 일부상품은 주문별 출고예상일 까지 거래처 발주 및 수급 진행중에 재고소진 등 품절 사실이 뒤늦게 확인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 취소 후 환불해드립니다.


• 절판 : 출판사/제작사에서 제작을 중단한 상품으로, 더 이상 시중에 유통되지 않기 때문에 주문하실 수가 없습니다.
(일부 상품 중 출판사의 결정에 따라 개정판, 증보판등을 내는 경우는 재구입이 가능합니다.)

• 품절 : 해당 출판사/제작사, 도매상 등 공급처의 재고가 모두 소진된 상품으로, 주문하실 수가 없습니다. 이후 출판사/제작사의 결정에 따라 재 인쇄하게 되면 다시 주문하실 수 있으나, 재인쇄/제작 여부는 해당 출판사의 사정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다만, 출판사에서의 재출간 사실이 Aladdin 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못한 경우가 있으니, 시중에 유통중인 경우, 알려주시면 곧 주문이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 교재품절 : 교재로 선정되어 유통이 어려운 이유로, 3월과 9월의 신학기 교재구입 시즌에 한하여 주문할 수 없습니다.
(단, 교재철 이후에는 일부 교재의 경우 정상 유통이 가능하며, 해당 상품별로 파악하여 주문이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 일시품절 : 해당 출판사 / 제작사에서 새로 제작하는 중으로 , 웹상의 재출간 예정일 이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직수입원서의 경우, 현지 공급처 사정에 따라 재고 확보 불가, 서비스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국도서]영문 원서,일본 원서 등 "해외직수입" 상품은 현지 거래채 재고 상황에 따라,재고가 소진된 경우 현지의 다른 거래처나 출판사로 재발주하는 "스페셜오더(Special order)" 공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1-3주 정도 출고가 지연될 수 있으며, 관련 사실을 메일 안내드립니다. 취소 회신이 없으실 경우 절차가 진행됩니다. 스페셜오더 입수 후 출고상품은 단순변심 반품이 어려우니 충분한 검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