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안심클릭 서비스의 시행에 따라 알라딘의 보안 체계가 128비트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그 이하의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운영체제에 따라 아래의 과정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1. Windows 2000

  1. Internet Explorea의 암호화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의 메뉴에서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등록정보"를 클릭하세요.
    암호화 수준이 "128bit" 아래인 경우 업데이트가 필요하므로 윈도우의 시작메뉴에서 "Windows Update"를 클릭하세요.

     l 


  2. 새로 열린 브라우저에서 indows 2000 업데이트 화면이 표시됩니다. 화면의 왼쪽 메뉴에서 "업데이트 검토 및 설치"를 누릅니다.
    잠시 후, pc에 설치해야할 업데이트 항목들이 표시됩니다.
    이 가운데 "Windows 2000 높은 수준의 암호화 팩"을 선택하여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암호화팩을 설치합니다.




  4. 위의 과정이 끝난 후 다시 Internet Explorer 메뉴에서 "도움말>Internet Explorer 등록정보"를 클릭하여 암호화 수준이 128bit인지 확인합니다.


2. Windows XP

Window XP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업데이트가 필요없습니다.

 

3. Windows 98 & Windows Me

  1. Internet Explorea의 암호화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Internet Explorer의 메뉴에서 "도움말>Internet Explorer 등록정보"를 클릭하세요.
    암호화 수준이 "128bit" 아래인 경우 업데이트가 필요하므로 암호화 수준 옆의 "Update Information"을 클릭하세요.




  2. 새로 열린 브라우저에서 암호화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바로 "다음" 버튼과 "동의함" 버튼을 차례로 클릭하세요.

     


  3. 옵션에서 사용하고 있는 Internet Explorer 버전을 선택한 다음 "다음"을 클릭하세요.




  4.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 "현재 위치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R)"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한 후 차례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5.   설치과 완료되면 Internet Explorer의 메뉴에서 "도움말>Internet Explorer 등록정보"를 클릭하여 암호화 수준이 128bit인지 확인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