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컬쳐랜드(문화상품권) 시스템 점검에 따른 영향으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쇼핑에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중단시간 : 2018년 09월 20일(목) 04:00 ~ 07:00 까지(3시간)

2. 중단사유 : 컬쳐랜드 서비스 점검

3. 중단업무 : 작업시간동안 컬쳐캐시 결제서비스 중단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본문의 너비가 페이퍼의 제한 너비를 초과한 글입니다. 여기 클릭하면 새창에서 원래 너비의 글로 확인할 있습니다.

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8  9 18 ~ 2018 9 26

2. 채용 요강     

채용분야

고용형태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중고서점

매니저

(분당)

정규직

0

도서 판매 및 정산

 

도서 진열 및 재고 관리

 

도서 입출고 관리

책 좋아하시는 분

 

물건 사고 파는데 관심 있으신 분

 

매장진열을 창조적으로 해보고 싶으신 분

 

서점의 고객서비스에 불만족 하셨던 분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중고매장매니저

- 주간단위 교대근무08~18/13~22

- 2일 휴무이나, 주말근무(평일 대체휴무)

 

 

2)     근무지

서점매니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4. 채용 절차
  1) 1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9 27합격자 개별통지)
  2) 2
실무자 면접 ( 928)
  3) 3
경영진 면접 ( 928)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있습니다.

   ※ 출근예정일은101일입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분당]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전 배송 가능 주문 마감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주문 후 출고 및 수령 예상일을 확인해주십시오.

 

단, 연휴 전 배송물량 일시 증가로 출고 후 1-2일 소요될 수 있으니,

연휴 전 배송 원하실 경우 일정 보다 1-2일 전 주문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ㅁ 당일배송 : 9월 21일(금)까지 주문 시 가능
  - 단, 제주, 부산, 울산, 김해, 진해, 마산, 창원지역은 9월 20일(목)까지 가능
  - 기타 지방 당일배송 주문은 9월 21일(금) 10시까지 가능
  - 서울/경기/인천 당일배송 주문은 9월 21일(금) 12시까지 가능
 
ㅁ 하루배송 : 9월 20일(목)까지 출고시 연휴 전 배송

   - '중고매장 내 택배 발송'은 9월 19일(수) 까지 요청시 연휴 전 배송 예상

 

ㅁ 중고매장 방문 픽업 : 9월 20일(목)까지 출고 시 연휴 전 매장 도착
  - 단, 추석 당일 9월 24일(월)에는 매장 휴무로 방문 픽업 불가

 

ㅁ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 9월 20일(목) 15시까지 출고 시
  - 단, 편의점택배 GS 이용시 9월 19일(수) 15시까지 출고시

 

ㅁ DHL : 9월21일(금) 까지 출고 시 10월 초 배송 예상

위 일정 이후 출고시, 연휴 이후 9월 27일(목) - 9월 29일(토) 사이 배송됩니다.
(연휴 전후 배송물량 일시 증가로 출고 후 배송기간은 1-3일 소요 예상)
 
※ 고객센터 휴무 : 9월 22일(토) - 9월 26일(수)
* 단, 중고매장은 추석 당일(9월 24일. 월)만 휴무입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전,
택배사 회수 또는 지정편의점 위탁 가능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단, 택배사 물동량 일시 증가로 평소보다 1~2일 지연 가능성 있사오니,
감안하시고 이용해주십시오.

 

※ 아래 각 시한까지 회수 신청 혹은 점포 위탁시,
추석 전(9월 18일 - 9월 22일) 배송이 진행됩니다. 

 


   ㅁ 반품 & 지정택배사 회수 : 9/17(월) 18시까지 반품 신청 시
   ㅁ 파본 등 교환 : 9/17(월) 18시까지 '교환 상품 출고' 시
   ㅁ 중고 회원간 거래 및 알라딘에 팔기 & 지정택배사 회수 : 9/17(월) 18시까지 회수 신청 시
   ㅁ 중고 회원간 거래 및 알라딘에 팔기 & 지정편의점 위탁 : 9/19(수) 17시까지 위탁 시
     (단, 편의점 위탁 마감 시한은 점포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음)

 

이후 신청 시,  연휴 이후, 9월 27일(목)부터 진행됩니다.

 

 

o '추석 연휴 전 수령 가능한 주문' 마감 일정은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o 고객센터 휴무는 9월 22일(토) - 9월 26(수)까지 입니다. 
o 중고매장은 추석 당일(9월 24일. 월)만 휴무이며, 이외 정상 운영됩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18년 9월 10일 ~ 2018년 9월 17일

2. 채용 요강
    1) 채용분야 : 음반/DVD팀 DB 입력
    2)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6개월 이상)
    3) 인원 : 1명
    4) 주요업무 : 음반/DVD DB등록.(클래식/팝/가요/DVD 등)
    5) 자격요건 :  포토샵 기초 / 음악에 관심이 있고 성실한 분.(초보 무관)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분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월~금 / 09시 ~ 18시
   2) 근무지 : 서울 중구 중림동 본사
   3) 급여조건 : 월 180만원(식대포함)

4. 채용 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9월 18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9월 19일). 근무일 10/2일부터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반드시 기재) 
  2)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음반팀알바]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