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여쁘다 내게온 책 ♪

 

어제 도착한 책도 있고, 그제 도착한 책도 있고, 지난주에 온 책도 있고, ㅋㅋ 

왼쪽 줄이 가장 최근에 온 책, 오른쪽 줄이 그전에 온 책

내게 온 책은 대략 3권씩 끊어 소개하고 팠는데 ㅋㅋ 것도 너무 많이 밀리다 보니 에라 모르겠다가 돼 버린다 ㅋㅋ

 

 

어제오늘 대박 신 나게 읽고 있는 책은 캘리그래퍼 공병각님 신간!!

 

 

나도 손글씨 잘쓰면 정말 좋겠다 - 공병각 ㅣ 양문 ㅣ 216쪽 ㅣ 분류 : 예술> 디자인/디자인실기
 
나 완전 공병각 글씨체에 반해버려서 ㅠㅠㅠㅠㅠ ㅋ 십몇 만 원짜리 공병각 폰트 패키지까지 다 갖고 싶어졌음 ㅠㅠ


나도 공병각님처럼 글씨가 예술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ㅠㅠ 최고 부럽다 ㅠㅠㅠㅠ 글씨체 예쁘고 그림 잘 그리는 분들 ㅠㅠ


비싼 돈 주고 책까지 샀으니 ㅋㅋ 열심히 글씨 연습해야지!! 파이팅!! ㅋㅋ

 

 

 

 

메이드 인 공장 - 김중혁 ㅣ 한겨레출판 ㅣ 248쪽 ㅣ 분류 : 에세이 > 그림 에세이

꺅꺅!!!! 빨간책방 김블리 ㅋㅋㅋ 김중혁 작가님 신작 에세이도 샀다 *_*ㅋ
근데 표지 산뜻한 예쁜 하늘색인데 ㅠㅠ 네이버 책 이미지엔 왜? 허여멀건 거 올려놨노? ㅠ
나는 심지어 ㅋㅋㅋㅋ 그 이미지보고는 책 껍데기 벗기면 흰색인가? 확인까지 해봤는데 ㅋㅋㅋㅋ 이 책은 껍데기 없는 반양장 책;; ㅋㅋㅋ (완전 낚였음;;)

 

암튼 이 하늘색 표지가 흰거 보다 어쩐지 더 잘 팔릴 것 같고, 더 손 가게 생겼는데 네이버는 책사진 좀 바꿔주세요 ㅠㅠ

 

 

 

정확한 사랑의 실험 - 신형철 ㅣ 마음산책 ㅣ 240쪽 ㅣ 에세이 > 영화

오예오예 ㅋㅋㅋ 신형철 신간도 샀다!! ㅋㅋ
얼마 전에 문학동네 팟캐스트 ㅠㅠㅠ 신형철 작가님 방송분 마지막 회를 듣고 ㅠㅠㅠㅠ
이제 내가 좋아하는 신형철 팟캐스트 못 듣는구나 ㅠㅠㅠㅠ 어찌나 우울하던지 ㅋㅋㅋ
그래도 뭐 글쓰기에 전념하고 싶으셔서 그만두신다니 ㅠㅠㅠ 말릴 수도 없고 ㅠㅠㅠ
그간 1년치 방송분에라도 만족하며 열 번 백번 우려 듣는 수밖에 ㅋㅋ
문학동네 팟캐스트 다음 진행자분은 누구실까??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철통보안이더라 ㅋㅋㅋ
나만 모르고 있는 건가? ㅋㅋ

 

 

 

 

 

 

나머지 책들은 한꺼번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