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2.

 

 

 

 

 

 

 

 

 

 

 

 

 

 

 

 

 

숨고싶은집

전셋집인테리어

 

 

 

 

전셋집 고쳐살기?? 요즘 부쩍 더 집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월세살고 있지만, 전셋집으로 가고 싶은 욕망도 있구~^^

 내집이 생김 더 좋겠지만....ㅎㅎ

 

 

 

3.

 대명절 추석이 얼마전 지나갔지만,

 맏며느리로써 앞으로 명절날 내가 주축? 이 되어

 멋진 명절요리 차례상 차려보고 싶네요!!!

 멋진 명절 설맞이 프로젝트 시작???ㅋㅋㅋ

 

 

 

 

 

 

 

 

 

4.

 처음부터 다시배우는 친절한 퀼트교과서~ 제목만 봐도

 끌리는 퀼트 책!!!!

 아이가 어린이집 다니다보니

 개인적인 시간이 많아졌는데

 즐거운 취미활동 바느질을 하고싶었는데

 퀼트 너~~무 좋은거 같아요!!^^

 독학도 오케이~~ㅋㅋ

 

 

 

 

 

 

5.

 엄마의 지식도 쌓고 아이에게 첫 과학 백과 책 선물도 하고

 ...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과학이 어떨지 궁금하기도하고

아이에게 흥미로운 책을 선물하고 싶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