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평가단 10기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어느새 10기 신간평가단 활동도 끝이 나네요~

하지만 11기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그동안 신간평가단하면서 신간을 젤 먼저 접해 볼 수 있었던 기회...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너무너무 읽고 싶었던 책, 궁금했던 책을 보며 .... 도움도 많이 받고, 좋았어요!

 

 

1) 10기 신간평가단 도서중 가장 좋았던 책

 

전 총 12권의 책들이 모두 기억에 남아요!

하지만 가장 좋았던 책은

[냉동 보관요리] 랍니다!

 

아무래도 주부이다보니 요리와 살림정보등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래서 지금도 자주 펼쳐 보게 되는 책 중에 하나랍니다!

 

 

 

실용/취미분야의 건강, 요리, 뷰티, 취미 등 모두 관심있는 분야라

하나같이 다 소중하고 나에게는 베스트들이었답니다!

 

 

2) 신간 도서중 내맘대로 베스트 5를 정해보자면,

 

1, 냉동보관요리

2. 홈메이드 떡 레시피

3. 내집에 그림

4. 팝업카드만들기

5. 오늘의 밥상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2-05-21 22: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아아 저는 주부는 아니지만, 저도 냉동 보관요리가 필요한 사람이지 말입니다. ㅎㅎ
살림살이는 좀 나아지셨나요? ㅎㅎ 농담이고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