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실전 POP초크아트 배우기 - 시골로 이사온지 언 8개월차... 문화센터같은곳도 나가고 싶고 배우고 싶은것도 너무 많지만, 여건과 환경이 안되는데, 이런 책 한권있음 혼자서도 쉽게 따라 배울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예전부터 넘넘 배우고 싶었던 pop 초크아트가 담긴 책이라 더욱 탐나네요!^^ 

 

 

 

 

2. 내가 남근 우리집 첫김치  - 결혼한지 4년차지만 아직 내 손으로 김치 한번 담궈 보지 않았네요! 늘 시댁에서 김장김치 얻어와서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시어머님이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김장을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 고민중이신데 저 또한 올핸 김치를 어떻게 할지 걱정인데 딱 저를 위한 책인것 같아요! 내가 담근 우리집 첫김치~ 맛 볼 수 있을까요? 

  

 

 

  

3. 오늘의 밥상 - 엄마의 손맛!
그리워요~~~*
1식 3찬~ 건강한 식단 저도 따라해 보고 싶네요!
오늘의 밥상을 보며 매 식단을 차리고 싶어요!
요즘 인스턴트 음식에 빠져 살도 많이 찌고, 자꾸만 나오는 뱃살 ㅠㅠ
건강한 식단과 함꼐 저희 신랑과 저~ 건강관리, 몸매관리도 하고 싶네요!
우리집의 식단에 변화가 필요한데~
오늘의 밥상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4. 내몸증상백과 - 이런 책은 하나쯤 소장하고 있음 좋을거 같아요! 

응급처치할때도 유용할것 같고.....  

뉴욕타임스 장기 베스트셀러를하고, 의사들도 찾아보는 증상가이드라니 내몸에서 일어나는 건강 적신호, 증상의 실체를 파악해 놓은 책이라니 건강관리에도 참 좋을것 같아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