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마감] 9기 신간평가단 마지막 도서를 발송했습니다.

 

-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우선 벌써 6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그동안 한달에 2권씩 총 12권의 책이나 제가 봤다니 뿌듯하기도하고~ 

책을 보며 배운점도 무척이나 많았답니다~ 

12권의 책들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책은.... 

솔직히 12권의 책 모두 자주 꺼내어 보게 되는 책들이지요! 

분야가 실용/취미 분야인만큼, ㅎㅎㅎ 

 

제가 아직도 늘 꺼내어 보고있는 "최고의 간식"이랍니다! 

자주먹는 감자, 고구마, 호박으로 다양한 요리를 통해  

맛있는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 음식도 만들어 먹고 가장 유용하게 활용도 하고 있거든요^^  

 

따라 만들기도 쉬운설명으로 다양한 감자,고구마,호박 요리가 탄생~~!!! 

 

 

-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1위 최고의 간식

2위 우리나라 가족 여행 바이블 100

3위 똑똑한 수납

4위 파리오 유진의 오가닉 식탁

5위 두부노트 

 

실용/취미 분야의 책들이다보니 언제나 활용도 만점인 책들이었답니다^^ 

감사해용~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